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하루에도 수많은 회사들이 새롭게 스타트업에 들어섭니다. 그러면서 희망찬 내일을 꿈꾸고 있죠. 하지만 현실은 무척이나 비참합니다. 생존률이 현저하게 낮지요. 이런 빡센 대한민국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어떤게 가장 중요할까요? 저는 자신있게 마케팅 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업홈페이지제작 가격 보다는 기술이 중요하다!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연히 잘 해야겠죠? 너무 당연한 소리 아니냐구요? 맞습니다. 그렇지만 그 마케팅의 기본 요소 중 하나는 바로 기업홈페이지라고 생각합니다. 기업홈페이지를 제작하는데 있어서 정말 신중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하는게, 보통 회사를 구경하는데 우선은 스마트폰으로 다들 검색부터 하지 않습니까? 그런데 회사 홈페이지가 생각보다 별로라고 한다면? 혹은 반응형이 아니라서 알아보기가 어렵다면? 여기서부터 고객의 마음을 놓치는 원인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기업홈페이지 제작에 있어서는 자신있게 말씀 드리건데 가격에 비례한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비싼 홈페이지는 비싼 값어치를 합니다. 물론 거품이 있는 곳을 제외하고 말씀드리는 겁니다. 제가 소개시켜드릴 티나지라고 하는 업체는 최저가격으로 절대 현혹시키는 그런 곳이 아님을 어필해 드리고 싶습니다.




티나지는 그 증거 중 하나로서 특허청에 자체적으로 개발한 웹 기술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래밍을 통한 자체 기술을 보유한 회사는 과연 우리나라에서 몇군데나 있을까요? 이것부터 저는 경쟁력이 남다른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자체적인 기술력을 통해서 만들어지는 반응형 홈페이지는 더욱 오류가 없고, 어떠한 디바이스에서든 빠른 반응속도를 보여서 딜레이가 없는 트래픽 속도를 보여줄 것입니다. 그리고 홈페이지 개설 후 중요한 것이 바로 AS 아니겠습니까? 사후관리까지 확실히 책임지는 업체는 드뭅니다.




여기에 비용을 아끼기 위해서 서버와 트래픽을 1년간 무료로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고 홈페이지의 대부분은 바로 스킨 비용인데요, 티나지에서는 스킨트리라고 하는 고유 스킨샵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거품을 싹 뺀 깔끔함이 묻어나는 스킨들로 준비되어 있으니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플러그인 아웃 방식을 통해서 리뉴얼이 더욱 편리합니다. 이게 무슨 뜻이냐면, 보통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보통 업체같으면 새로 제작해야 한다고 말씀하시겠지만, 티나지는 위에 언급했던 자체 기술력을 활용하여 기존 홈페이지를 쉽고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리뉴얼 할 수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이게 바로 막강한 기술력의 차이죠.




이것 저것 따져봐도 정말 티나지에서 제작하는 기업홈페이지 기술이 너무 남다릅니다. 무엇 하나 꿀리지 않는 장점만으로 중무장한 기업홈페이지 제작업체 티나지! 정말 가성비의 왕이라고 불릴 만합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이미 전국의 기업들이 티나지에 의뢰를 맡기고 탄생되는 홈페이지들이 많이 있습니다. 임시로 두 곳 가지고 와 봤는데 한번 보시고 직접 평가해 주시면 되시겠습니다.



▲http://btss.kr/


어렵게 기업을 차리셨다면 기왕이면 제대로 된 홈페이지가 있으면 든든하지 않겠습니까? 오프라인으로는 직접 잘 꾸려나가시길 바랍니다. 온라인으로는 티나지에서 홈페이지부터 사후관리까지 가성비 갑으로 확실히 책임지고 꾸려나가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티나지 : http://tinage.net/

스펙트리 : http://spectree.kr/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