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수많은 학원들이 하루에 생겨나고 반대로 없어지고 있습니다. 이 치열한 경쟁속에서 학원이 성공하려면 가장 중요한게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1순위로 일단 온라인 마케팅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 중에서도 가장 기본이 되는 학원홈페이지는 정말 중요합니다. 가장 먼저 사람들이 해당 학원에 대해 검색할 때 당연히 홈페이지부터 살펴볼테니 말이죠.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원홈페이지제작 더이상 헤메이지 말고 이곳에 맡기자!



수많은 홈페이지 제작 회사들은 너도나도 할 거 없이 모두 최저가격을 외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생각해보세요. 싼 게 비지떡 이라는 말을 믿으시나요? 저는 믿는 편입니다. 살다보니 정말 현실적으로 알게 된 부분이기도 하구요. 분명한건 싼 가격은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겁니다. 자동차로 예를 들어 말씀드려도 금방 이해되는 부분입니다. 싼 차와 비싼차의 차이는 분명 존재합니다. 디자인이든, 성능이든간에 말이죠.




제가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티나지라고 하는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가 있습니다.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딱 이겁니다. 독자적인 소프트웨어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겁니다. 이미 특허청에 신청이 된 상태입니다. 이것만으로도 이미 타업체와의 차별성은 충분하다고 봅니다.




이런 기술력을 갖춘 티나지에서의 반응형 홈페이지는 특별히 말하지 않아도 알 것 같지 않습니까? 어떤 장치에서건 최적화되어 자동으로 변화하는 반응형 홈페이지는 티나지가 가장 자신있어하는 분야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학원을 찾는 대상은 학생들도 많이 찾겠지만, 학부모님들도 많이 검색을 하십니다. 그렇다면 양측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그런 반응형이어야 한다고 봅니다. 어떤 장치에서 접속할지는 아무도 모르는 겁니다. 또한 차후에 발생될 홈페이지 오류에 대해서도 즉각 대처를 해서 해결해야 하는데 이런 부분도 티나지가 확실하게 AS 해드리고 있습니다.




학부모님들이 보셨을 때나 학생들이 봤을 때, 모두 마음에 드는 홈페이지 디자인! 그 결정적인 요소는 바로 스킨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홈페이지의 가격을 결정짓는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이 스킨에서 발생되기도 합니다. 티나지는 스킨의 거품을 쫙 뺀 알짜베기들만 모아놓았으며 스킨 전문 판매사이트인 스펙트리라고 하는 전문 웹페이지도 별도 운영 중 입니다. 또한 여기에 비용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서 서버와 트래픽 비용을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해 드리기도 합니다.




티나지는 자체개발솔루션을 통해서 기존 홈페이지를 얼마든지 새롭게 리뉴얼 시킬 수 있습니다. 보통 새롭게 홈페이지를 개편할 때에는 새로 만들어야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티나지는 위에서 소개해드린 특허기술력 덕분에 손쉽게 홈페이지를 리모델링 시킬 수 있으며 시간과 비용을 모두 줄일 수 있는 결과를 낳게 됩니다.




지금까지 언급했던 티나지만의 장점들을 설명드려 봤습니다. 혹시 이보다 더 괜찮은 조건과 기술력을 제시하는 업체가 있다면 자신있게 그쪽으로 진행하시는게 맞다고 말씀드리겠지만, 혹시 ... 그런곳이 있나요? 저도 홈페이지때문에 한때 이곳저곳을 알아봤는데 그런곳은 없었습니다. 가성비 부분에서는 티나지를 따라 올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noluwa.co.kr/


이미 티나지의 이런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되고 있는 사이트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세요. 그리고 직접 한번 비교분석해서 결정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http://btss.kr/


학원홈페이지 제작은 티나지와 함께 하십시오. 모든 면에서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고있는 곳이기 때문에 가성비를 생각하신다면 절대 후회는 없으실 겁니다. 대한민국에 홈페이제 제작업체는 많이 있습니다. 이곳저곳 꼼꼼히 비교해 보시고 결정하시기를 바라면서 이만 마칩니다.


티나지 : http://tinage.net/

스펙트리 : http://spectree.kr/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