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고등학교 후배의 결혼식에 다녀왔습니다



결혼을 축하합니다~!

당신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벌써 주변의 인물들이 하나하나 새 가정을 이루는 녀석들이 늘어나고 있네요.


이제...나 빼고 두명 남았군요...후후...



어제, 천호역근처 웨딩홀에서 성대하게 오픈된 결혼식에서

멋진 한쌍의 부부가 탄생되었지요.


열띤 축하를 해주고 왔어요.ㅎㅎㅎ





리허설 준비중인 신랑 박군!!!!

짜슥...긴장하기는...ㅎㅎㅎ





그리고 그걸 또 열심히 챙겨보는 강군~!

-_-부러우면 지는 것이니... 그리고...너도 이미...애인이 있잖아....





오늘 사회를 보게 될 카페허밍 조사장님~!

열심히 카메라로 사진 찍어주고~!





신랑대기중^^ 오늘 턱시도 잘아울리는데~?

그리고 부모님들도 다들 좋으신 분들이구요^^ 축하드립니다.





기념사진 한장 박고~!

이제 너도 아저씨로 업그레이드 되는구나...





결혼식 전에, 진행순서에 대해서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구요~

저도 한번 사회본 적이 있는데, 이 과정은 필수인것 같네요 ㅎㅎ





친구의 결혼하는 모습에 하트어텍 온 좌희택군....

괜찮아.... 너도 애인 있잖아...-_-





곧 결혼식이 시작됨을 알리는 맨트방송에, 이제 식장안에는 손님들로 붐비게 되고~!





신랑 입장~! 꾸벅~!

아~ 녀석도 이제 가는구나~! 조금씩 실감나기 시작하네요





신부입장~!





신랑 신부의 아름다운 뒷(?)모습에 매료되는군요~!





서로 마주보고 심쿵하기~!

얼마나 얼마나~ 좋을까요???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할 약속을 하는자리!





행복의 세레나데를 불러야 되는데 말여...

음정좀 맞추라니까..이그~~~!


...뭐 노래실력이 중요하겠나요? 마음이 중요한거죠^^





오늘의 모든 식을 마무리 하면서~! 이제 두 사람의 행복의 길로 나아갈

축복의 걸음이 있겠죠?? ㅎㅎㅎ





오늘 이 자리를 빛내준 하객 여러분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양가 부모님과 오늘의 주인공 두분이 인사를 합니다.


아유...뭘요~ 그냥 조금 부럽네요.

조...금요....





행복하게 살어라 ~! 싸우지말구~!

부부는 싸우는게 아니다. 협력해도 모자를판국에~!


나는 나중에 결혼...??? 하게 될 때면...

정말정말 행복한 가정을 꾸릴거야...


...라고 그는 상상을 해본다...




그리고, 남은 좌희택과 깡상과 점심을 먹으면서

썰전을 펼쳤다는.... 주제는 여자!


...그냥...그랬단 이야기... ㅠ_ㅠ 흑흑....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