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홈페이지 만드는 것은 과연 쉬운 분야일까요? 생각보다 쉽지많은 않습니다. 퀄리티가 높아질수록 특히나 더욱 어렵지요. 복잡한 기술력이 들어가서 어려운 것이 아니라, 간단하지만 편리하면서도 모든 것을 표현할 수 있는 그런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센스를 표현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간단한 홈페이지를 만들기는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게다가 홈페이지 전문 제작 업체에 맡기면 이런 문제는 간단한 비용만으로 쉽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간단한홈페이지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홈페이지를 만들기 전에, 우선 만들고자 하는 홈페이지의 목적을 한번 생각해 보셔야 합니다. 이 홈페이지에서 표현할 수 있는 것, 보여주고자 하는 것 이런 것들을 모두 한번에 담아내는 것이 최고의 홈페이지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이런 부분은 디자인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전문가를 필요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티나지같은 전문업체를 통해 홈페이지를 제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죠. 간단한 홈페이지라고 해서 결코 만만하게 봐서는 안됩니다. 앞서 설명드렸듯, 간단하면서도 모든 기능이 다 들어가고 확실한 목적의식이 드러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무조건 홈페이지 제작에 있어서 최저가가 좋은 이야기도 아니며, 더이상 최저가라는 말에 속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티나지 에서는 매우 합리적인 비용을 통해서 현재 제작하고자 하는 컨셉에 맞는 다양한 스킨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직접 주문제작도 가능합니다. 티나지만의 독자적인 웹페이지 구축 기술은 특허청에 신고가 되어 있습니다. 고퀄리티 중에서도 가장 저렴한 비용, 그리고 확실한 디자인 퀄리티를 자랑하는 곳이 바로 티나지 입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있기 때문에 오류가 없고 디자인 좋은 홈페이지를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또한 티나지는 스펙트리 라고 하는 별도의 스킨판매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펙트리에서는 고퀄리티의 스킨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곳이며 디자인 전문가가 직접 고퀄리티의 디자인을 하기 때문에 비싼 돈을 주고 더이상 디자인값에 낭비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요즘 대세는 반응형 홈페이지 입니다. 반응형 홈페이지란, 어디에서든 접속만 하면 홈페이지의 해상도가 해당 기기에 맞게 잘 보이도록 자동으로 바뀌는 홈페이지를 말합니다.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응하는 스마트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은 특허기술을 보유한 티나지가 가장 훌륭하게 제작한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어요.


또한 티나지에서는 홈페이지 제작 후에 사후관리 또한 책임지고 진행하고 있으며, 언제나 문제발생에 대한 24시간 전담반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문제 발생 시, 즉각적인 해결이 가능합니다.




회사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홈페이지! 정말 모든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게 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제작이 가능하지만, 무엇보다도 가성비가 갑인 홈페이지가 가장 좋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또한 홈페이지 제작 비용에 들어가는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서버와 트래픽 부분인데, 이런 부분도 티나지에서 확실히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1년동안 서버비용 그리고 트래팩 비용이 무료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매우 합리적인 제작 비용이 측정되는 것 입니다.




티나지의 홈페이지 제작 기술은 플러그 인-아웃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자체개발솔루션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플러그인을 빼고, 필요한 플러그인을 끼워 넣음으로서 새것처럼 홈페이지가 바뀝니다. 새로 만드는 비용보다 훨씬 절감이 되는 샘이죠.


따라서 혹시라도 중간에 다른 업종으로 바뀌어서 홈페이지를 바꾼다 하더라도 새로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한 요소만 끌어다가 끼워 쓰고 반대로 뺄 수도 있는 그런 방식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보통 타업체에서는 새로 만들어야 한다고 하겠지만, 티나지는 이미 있는 홈페이지를 리모델링을 저렴하게 할 수 있게 됩니다.



▲http://btss.kr/


비용절감, 유지비용 절감, 사후관리 확실하고 문제 발생 시, 바로 대응이 가능한 24시 전담반을 통한 시간절약! 이만큼 저렴하고 좋은 견적은 없습니다. 양복도 맞춤형 정장이 딱 좋듯이, 홈페이지도 맞춤제작이 완벽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가격은 전국 최저가격에 도전하며, 품질은 전국 최고에 도달하고 있는 샘 입니다.


간단한홈페이지의 완성도를 책임지는 티나지! 기술 및 비용 면에서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티나지에서 한번 원하시는 홈페이지를 만들어 보시기를 바랍니다. 상담은 무료입니다.


티나지 : http://tinage.net/

스펙트리 : http://spectree.kr/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