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VR] 미래IT산업은 VR시장이 대세가 될 것이다

[4세대 VR] 미래IT산업은 VR시장이 대세가 될 것이다


요전에 제가 VR기기를 샀었던 걸 포스팅 했었는데, 기억하시나요???


점점 VR시장이 활기를 띄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VR로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이 될 수 있기 때문이죠.




우선, 아래의 동영상을 하나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VR의 미래>



VR은 가상현실이라는 영어의 첫글짜를 딴거에요.

Virtual Reality 의 약자구요, 동영상에서 보셨듯이, 앞으로 VR시장의 가치는 어마어마 해질것으로 보여지네요.





교육사업에 대규모 컨텐츠가 VR로 제작이 되어진다면, 좀 더 리얼한 체험이 가능해지며 그렇게 된다면

굳이 이제는 멀리 가지 않아도, 바로 눈앞에서 마치 진짜처럼 생생하게 체험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과거에는 단순히 3D 같은 시각적인 부분만 구현된 것이라면,

지금은 듣고, 보고, 만져볼수 있는 인간의 오감을 자극하는 생생한 4세대 VR 시장의 구현이 현실화 되는 것이죠.


그 대표적은 예가, 바로, CGV 4DX 같은 극장의 탄생이죠???





의자가 움직이고, 바람이 나오며, 눈앞에 있는 듯한 생생한 3D와 리얼사운드까지!

정말 영화속에 내가 출현한 듯한 느낌을 전달해 줍니다.



이제, VR기기로 이런 다양한 컨텐츠를 직접 집에서 체험을 할 수 있는 세상이 얼마 남지 않았죠^^

그리고, 이미 데모버전이나, 롤러코스터 같은 3D를 체험할 수 있는 어플들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다가올미래! 이제 VR시장이 대세가 될 거에요. ㅎㅎㅎ

모든 콘텐츠와 미디어들이 이제 체험형 VR로 되어가고 있으니까요^^





또한, VR 기기들도 과거에 비해서 엄청 저렴해 졌으니까요~

이제 콘텐츠만 제발....유료가 아니길...ㅎㅎㅎ





우리나라 시장도, 이제 콘텐츠 사업, 즉!

소프트웨어 기술력에 총력을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물론, 저도 그 중에서 한명이 되고 싶은 한사람이죠^^





VR시장의 미래는, 이제 소프트웨어 기술력이 좌지우지 할꺼에요.


요즘에는 유니티나 언리얼 엔진이 쉽게 개발되면서 다양한 플러그인들이 무료로 배포되고 있는 실정이고

게다가, 자신이 독창적인 이펙드들이나 3D를 구현해서 그 기술력을 사고파는 마켓도 개설됬으니...


이미 소프트웨어가 참으로 중요한 거구나 라는걸 체감하게 되네요.


오케이3


아아~ 앞으로 어떤 세상이 펼쳐질지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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