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다음팟플레이어로 음악을 들으시는 분들에게는 꿀정보! 이미 알고 계셨다면 조용히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거나 필자의 다른 재미난글을 보셔도 좋다. 그러나 다음팟플레이어에서 재생목록을 어떻게 여는건지 모르신다면 이 짧은 글만 보시면 금방 꿀팁을 얻으실 수 있다.

다른 음악플레이어들을 많이 써봤는데, 별도로 설치하기도 그렇고, 리소스 잡아먹어서 어차피 플레이어라면 그냥 아무거나 다 재생되겠지 싶어 다음팟플레이어로 MP3를 재생시켰는데 괜찮았다. 혹시라도 MP3 재생 프로그램을 아직 뭘쓸지 모르시겠다면 다음팟플레이어 강추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다음팟플레이어 재생목록 추가 보기 방법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우선 MP3 음악들 중 원하는 파일만 선택하거나 모두 선택해서 한번 재생목록에 추가해 보도록 하자.




원하는 음악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팟플레이어의 재생목록에 추가하기를 클릭한다.




자, 이제 재생목록을 한번 노출시켜 보도록 하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재생목록을 클릭한다. 또는 키보드의 F6을 눌러준다.




그러면 이렇게 오른쪽에 재생목록에 방금 지정했던 MP3 음악파일들이 들어있음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간단하게 다음팟플레이어에서 재생목록을 추가하고 볼 수 있다. <ㄲ>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