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오랫만에 백업좀 하려고 블루레이 레코더를 쓰려고 했는데... 이게 초기동작을 전혀 못하고 있다. 이제 겨우 1년 좀 넘어서 써보려 했건만.... 하늘도 무심하시지 왜 이런 시련을 계속 저에게 주시는지! 지난주에는 SSD가 맛이가서 AS를 보내고 이번에는 블루레이 레코더라니!

잠깐 시간내어서 월요일에 대전복합터미널 옆인 LG베스트샵에 3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를 갔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돌아와야만 했다. 그래서 인터넷예약이 생각나서 집으로 다시 돌아와서 잽싸게 인터넷 예약을 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LG서비스센터 A/S 인터넷예약 방법


엘지전자 서비스센터라고 우선 인터넷에 검색을 하면, 사이트가 하나 검색이 되는데, 그곳으로 들어가면 된다.




https://www.lgservice.co.kr/main.do


가셔서 자신이 원하는 점검을 받을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필자는 내장형 블루레이 레코더, 즉 ODD 제품군으로 여기 보니까 비슷한 키워드가 광스토리지 라고 되어있는게 있는데... 아무래도 이거인듯 싶다.




동작 부분이 이상하므로, 동작으로 선택한다.




그리고 센터방문 예약을 선택하자.




당연히 동의를 해야한다. 고객의 성함/이름/주소 등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구매기간 선택하고, 증상구분을 선택하고, 세부증상까지 선택한다.




신청자 정보 입력 부분이 아래에 있을 것이다. 입력해주자. 그리고 전달사항은 뭐가 이상인지 구체적으로 서술식으로 적어주면 편리하다.




그리고 방문하고자 하는 LG서비스센터를 선택한다. 현재고객 대기상태에 대한 정보도 같이 나와서 선택하는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원하는 방문날짜, 시간을 선택하고 예약을 선택하면 끝!




최종 완료가 되면, 이렇게 예약정보가 화면에 나온다. 다시한번 확인해보도록 하자.




그리고 친절하게도 문자로도 LG서비스 인터넷예약 내역이 도착한다. 삼성전자 못지않은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다. LG전자서비스 인터넷예약, 쉽다. 이제 많은 고객들이 있는 시간을 피할 수 있고, 손님이 많은 센터도 미리 알아보고 방문할 수 있다.


빨리 블루레이 레코더를 고치고 와서 백업에 대한 글도 한번 쓰도록 하겠다. 으...설마 1년 좀 넘었다고 유상서비스를 진행하는건 아닌지모르겠네... 유상이라 해도 가격대가 비싸지 않았으면 좋겠다. <ㄲ>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