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만화 웹툰 동아리 "그러하다" 사보텐스토어 방문기


대전 오프라인 중심의 만화 웹툰 동아리 "그러하다" 의 다섯번째 정기 모임이 지난 7월 2일에 있었다. 이날은 대전 사보텐스토어 에서 모임을 가졌는데, 이곳이 어떠한 곳인지...무척이나 궁금해서 도저히 참을 수 없는 호기심에 그만 방문을 하고 만 것인데... 음...덕력이 조금 필요한 곳이라고 할 수 있겠다.
뭔가 특별한 이색카페를 찾는 분들, 그리고 만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에 방문해서 한번 의미있는(?)시간을 보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대전 만화 웹툰 동아리 "그러하다" 사보텐스토어 방문기



사보텐스토어 대전점은 저~기 어디냐, 은행동 으능정이 길을 쭈욱 따라가다 보면, 펫골목 나오고, 거기를 조금만 더 크로스해서 가다보면 나온다. 입구부터 아주 확실한 입간판이 떡하니 붙어 있어서 우리의 발검음을 멈추었다. 크윽...아직 덕력이 부족한 탓이다...




이곳이므로, 방문을 원하시는 분 께서는 한번 친히 방문해 보시기를 바란다.





안에 들어서니, 사쿠라 벚꽃나무가 떡하니! (물론 가짜다) 마치 일본 고교앞을 지나는 것 같은 느낌을 주려고 놓은 것일터...허나 이 정도로는 어림없지!




사보텐스토어 게시판이 딱!






여러가지 굿즈들과 일러스트들이 도배되어 있다. 눈요기 꺼리는 확실히 되는 곳이다.






가장 많이 눈에 띄는 것은 큐라레 마법도서관 이다.






다양한 굿즈들은 그저 볼수만 있다. 물론 구매도 가능하다. 만져서는 안된다.






이날 별로 안올 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꽤 많은 분들이 이곳을 방문하였다. 의외로 인기가 좋은 곳이고, 남자들끼리도 많이 온다. 성인남자들끼리 온 건 아직 못봤다.





음료수는 대략 한잔에 5천원 이상이고, 사보텐스토어 만의 필살 메뉴는 바로 셋트메뉴인데, 시럽으로 그림을 그려준다. 원하는 캐릭터를 말하면 되며, 게임캐릭터는 안된다고 한다.





SE양이 주문한 은혼 긴토키 이다. 먹기가 너무 아깝다고 먹지 못하는 것을 필자가 도와주웠다. 그리고 한대 맞았다.




그리고 열심히 우리는 그림을 그렸다. 만화모임 이니까, 놀 수만은 없지! ㅎㅎㅎ 이건 진혁군이 현재 요리관련 웹툰을 준비중인데, 여기 기본캐릭터 설정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SE양도 마찬가지로 차기작을 준비중에 있다. 역시...잘그린다...!!!




이건 필자가 짬짬히 그리는 것인데, 게임 개발을 목적으로 일종의 컨샙원화를 그리는 것이다. 누가 사줄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열심히만 그리고 있다.이날 같이 온 연이는 중간에 몸이 좋지 않아서 집으로 귀가를 하였다. 빨리 낫기를 간절히 빌겠다.

그러하다 다섯번째 모임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다음 정모는 방탈출로 하기로 정했다. 으흐흐...기대 된다. 어서 이번주 주말이 왔으면 좋겠다. <끝>




대전 만화/웹툰 동아리 모임 "그러하다"


모임장 카톡 : 친절한효자손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grhd0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