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ADATA (에이데이타) SSD 사용자 분들을 위한 글이다. 자신의 SSD 남은 보증기간을 확인하고 문제 발생시에 신속한 AS를 위해서 필히 남은 보증기간을 알아두면 좋다.

또한 ADATA 한국 공식대리점에서 구매시에, 정품 스티커를 발부하는데, 이것을 분실했을시에는 정상 AS를 어떻게 처리하는지에 대해서도 확인을 해둬야 한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ADATA SSD A/S 보증기간 알아보기



그러면 알아보자! 에이데이터 SSD A/S 보증기간을 알아보기!





내 남은 ADATA SSD의 A/S 기간은 공식 홈피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것은 필자의 ADATA SP900 128GB 모델이다. 지금 중고나라에 판매를 위해서 한번 남은 AS기간을 살펴보려고 한다.

물론 아무 이상 없는 정상 SSD 이다.





http://kr.adata.com/kr/ss/prowar-search/


이곳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왼쪽 카테고리 중에서 보증기간 확인 이라고 써있는 부분으로 들어가면 된다.

비회원으로도 확인이 가능하지만, 반드시 SSD 일련번호는 알고 있어야 한다.





비회원은 이렇게 이메일, 국가, 언어 로서 간단하게 로그인이 가능하다.





ADATA SSD 일련번호는 뒷면에 보면, WARRANTY CODE 라는 문구가 있을 것이다.

바로 여기가 일련번호 부분으로 영어와 숫자의 조합으로 되어 있다.





보증기간 확인 화면이 나오면, 여기에 제품 유형은 SSD로 선택하고, 일련번호를 입력하고, 인증 코드는 오른쪽의 숫자가 보이는대로 그대로 입력을 해서 제출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해당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이 빨간색 글씨로 정확하게 나온다.




보증기간은 제품 모델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고 일반적으로 SSD 제품군은 최소 3년이다.

또한, 스티커 분실에 대한 제품도 AS가 가능하다. 필자는 해당 모델에 대해서 RMA 서비스를 받은 이력이 있다.

ADATA 한국지사 쪽으로 문의전화 한통이면 해결 가능하다. -끝-


검색 포털사이트 에서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