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GTX960 게임테스트] 데드풀을 플레이 해 보았다



극장에서 데드풀이 개봉하자마자 보았다.

평점도 나쁘지 않고, 뭣보다도 나오기 전부터 기대했던 영화라서 과연...데드풀이 얼마나 엽기캐릭터인지가 기대되었다.

극장에서 본 개인평가로는 무진장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평타 이상은 건진 영화인 것 같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는 뜻 입니다#




GTX960에서 플레이 해도 무난하게 소화하는 데드풀!


바로 데드풀 게임을 다운을 받았다.

그 엽기캐릭터의 진가를 확인하기 위해서! 그리고 GTX960 에서 얼마나 잘 돌아가는지도 궁금했고~

보급형 게임그래픽카드라 불리우는 GTX960... 이번에도 진가를 발휘해보거라!




<GTX960 데드풀 게임플레이 영상>


전체적으로 만족스럽다.

프레임도 잘 나오고, 그래픽도 쩔어준다.

게다가 몰랐는데 언리얼엔진으로 만든 것이었다니??


우선 필자의 사양은 다음과 같다.


CPU : i7-3770 3.6GHz Qurd Core

RAM : 16GB DDR3

VGA : GTX960




데드풀의 처음 메인화면 이다.

한글로 바꿀 수 있고, 중간중간 대사를 이해하기 위해 자막을 켜기로 설정할 수도 있다.

물론 자막도 한글로 나온다.





설정화면이다.





업그레이드는 DP 포인트로 가능하다.

메인으로 쓸 무기를 골라서 업그레이드 하면 좋다.





해당 업그레이드는 이렇게 자물쇠가 걸려있는 경우가 있을 것이다.

그러면 아직은 업글을 못하고, 열심히 싸우다 보면 어느순간 풀려 있을 것이다.





그때 업그레이드 해주면 된다.





UI는 보시는 것처럼, HP, 주무기(검/삼지창/헤머) 그리고 보조무기1 (총기류), 보조무기2(지뢰, 섬광탄, 덧 등) 가 있고

싸우다보면 기같은게 쌓여서 필살기를 쓸 수 있다.





그리고 역시 재생능력 답게 데미지를 입으면 이렇게 유니폼이 벗겨지며 몸이 드러나는데





시간이 지나면 회복된다.





엉뚱한 매력의 소유자 데드풀~!





겁나 뚜드려 맞아도





구석에 피신해 있으믄 금방 재생이 된다.





언리얼로 만들어서 그런가...그래픽이 쩔어준다.

기본 그래픽 그 이상이다.





미국만화 스타일로 게임이 전개된다.

이점이 무척 마음에 든다.





데드풀답게 중간중간 게임이벤트성 몇개가 진행이 된다.





히로인도 등장한다♡



GTX960 게임테스트

그래픽 : ★

버벅임 : 


이 정도로 주고 싶다. 정말 재밌게 플레이 하는 중이다.

아직 끝왕을 못깼다. 빨리 박살을 내버리고 싶다~!




검색 포털사이트에서 "친절한효자손"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