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윈도우8.1 안드로이드 듀얼OS, 아이나비탭 XD9 사양



요전에 아이나비탭 XD8 노트 를 소개해 드린바 있습니다.

디지타이저 펜을 탑제하여, 매우 저렴하게 출시된 윈도우 기반 태블릿PC 였습니다.

여기에, 디지타이저 펜 기능만 빠지고, 대신!

윈도우와 안드로이드 둘 다 담은 새로운 탭이 아이나비에 있는데, 바로 XD9 모델 입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는 뜻 입니다#




듀얼OS?


말 그대로 하나의 기기안에 두개의 운영체제가 들어 있는 제품을 말합니다.

두가지 모두 운영체제를 포기하기 싫다면, 듀얼OS가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물론 단점도 있습니다. 하나의 기기가 두가지 운영체제를 모두 다뤄야 하니 호환성도 좋아야 할 것이고,

두 운영체제에서 모두 빠릇빠릇 잘 돌아가게 하기 위해 업데이트도 꾸준히 해 줘야 한다는 것입니다.



짬짜면과 같은 듀얼OS! 아이나비탭XD9 끌린다!


안드로이드는 그나마 앱 말고는 OS 자체적으로 자주 업데이트 하는 편은 아니므로, 크게 업데이트 부분에서 신경을 안써줘도 되지만

윈도우를 탑제하고 있는 다른쪽 운영체제가 거의 달마다 있는 업데이트로 인해 다소 꽤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더구나,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도 가능하기에, 윈도우10을 써보고 싶으신 분들에게도 조금은 희소식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으로 활용가능한 점, 윈도우 자체적인 프로그램으로 해결 가능한 점!

이 두가지 OS를 서로 번갈아 잘만 이용하면 상당히 매력있는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나비탭 XD9 사양



이것만 보더라도 지르지 않을 이유가 없다잉?


<아이나비탭 XD9 사양>

CPU : 인텔 베이트레일 쿼드코어 Z3736F 프로세서 (1.38Ghz~2.16Ghz)

디스플레이 : 9.7인치 2048 x 1536 레티나 디스플레이

터치스크린 : 10 Multi Point Touchscreen 

메모리 : 2GB DDR3L

배터리 : 8000mAh

OS : 윈도우8.1 & 안드로이드 5.0 Dual Boot

저장 장치 : 마이크로SD Card Slot 1개 (SDXC 지원)

카메라 : 전면 200만화소 / 후면 500만화소

기타 : Wi-Fi 802.11 b,g,n / 블루투스 4.0


역시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전혀 요즘 나오는 태블릿PC에 비해 뒤지지 않는 사양입니다.

아주 착한 가격입니다. 굿굿!




안드로이드 게임을 PC에서 즐기는 일석이조!



애플이야 워낙 독자적 OS로 소문이 났으니, 일단 그건 재끼고,

안드로이드에도 꽤나 재밌는 게임들이 많이 나와있기 때문에, 닌텐도와 PSP 부럽지가 않단 말씀입니다~!

그 게임들을 바로 넓을 화면에서 주변기기의 도움을 받아서 플레이를 한다면???

이보다 재밌는건 없을 것입니다.





OTG 케이블과 USB 허브를 이용하여 여러개의 주변기기를 동시에 연결해도 괜찮습니다.

가끔은 카페에서 문서작업 및 인터넷 업무! 저같은 경우는 포스팅을 하는 용도로 쓸 수도 있겠군요!?

그리고 지하철 에서는 넓은 화면으로 동영상을 본다거나 안드로이드 게임을 넓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서 요약해보니, 배터리도 생각보다 오랫동안 지속되고,

부팅전에 OS를 물어보니 운영체제를 서로 넘나드는 시간이 짧은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예 처음부터 확실하게 운영체제를 실행하니까

안전성 면에서는 좀 더 뛰어난 제품이지 않겠느냐는 평가가 많이 있습니다.


제 생각도 그렇습니다. 부팅후에도 옮길 수 있다면...이게 오히려 더 안전성 면에서 뒤쳐지는 방법이지 않았을까 싶네요.

그럼 차라리 듀얼OS 라기보다는, 지금도 윈도우에 존재하는 안드로이드 전용 에뮬레이터 프로그램과 다를게 없으니까요^^


새로운 태블릿PC! 싸고 성능 괜찮은 태블릿PC를 찾으신다면, 이 제품

아이나비탭 XD9을 한번 고려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이곳은,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 입니다.

>>>>>>>>>>> 오른쪽 카테고리에 보시면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

원하시는 내용의 카테고리가 있다면 한번쯤 누르셔서 재밌게 관람해 주시면 감사하겠으며

즐겁고 보람된 하루 되시기를 지문이 닳도록 빌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