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샤오미 접이식 전기자전거 "운마 X1" 가격...생각보다 비싸네?



최근에 샤오미에서 공개된 전기자전거 C1 이 나온지 얼마안되서, X1 도 공개되었습니다.

30만원대 C1에 비해서 이번에 공개된 X1의 가격은 샤오미 제품 치고는 비싼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한국돈으로 약 90만원대의 이번 전기자전거! 국내에서 산다한들...이것저것 붙으면 100은 그냥 기본으로 깨질테고...

...메리트가 없는데...ㅠ_ㅠ 이런....디자인은 상당히 마음에 드는데 말이죠!?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는 뜻 입니다#




샤오미 전기자전거 x1 스펙은?


간지가 전부이면 안되니까, 한번 이 전기자전거의 스펙을 사양말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멋진만큼 분명 작쌀날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이것만 있다면 당장 명동거리를 활보할 수 있을 것만 같아...!

총 무게는 17.3kg 이고, 항공기에 들어가는 수준의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초만에 접히는 편한 미니벨로 접이식 스타일의 전기자전거 입니다.

최대 주행거리는 약 30km 이고, 최고속도는 25km 이고, 삼성배터리가 장착되어 잇고, 용량은 18,650mA 입니다. 총 충전시간은 4시간이라고 합니다.

사이즈는 110cm x 57cm x 85cm 이고, 접혔을 때는 125cm x 45cm x 57cm 정도로 승용차 트렁크에도 충분히 들어갑니다.

탑승할 수 있는 무게는 최대 120kg 까지라고 하네요. 캬아~!





가격은 사진에서도 나와 있듯, 4999위안으로, 우리나라 머니로 환전하면 약 90만원 정도 되는 돈입니다.





이미지출처 : http://m.news1.kr/news/category/?detail&2518383&128 -> 사진속 자전거는 운마C1


그리고 야간에 눈에띄는 라이딩을 위해서 고휘도 LED들이 많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전조등은 물론이거니와, 자전거 방향지시등까지 있어서 뒷차량에 대한 안전을 충분히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치만, C1의 가격이 약 36만원인데 비해...이번 X1은 90만원이 넘어버리는 금액이라, 기다리셨던 분들에게는 다소 절망적인 소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샤오미 치고는 높은 금액에 속하죠. 스마트 TV도 80만원대인데...전기자전거가...TV보다 비싸다니...ㅠ_ㅠ

국내에서 정식수입해서 판매되도 제생각에는 120쯤 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차라리 다른 전기자전거를 사야되나 싶기도 하네요.

가격은 C1 보다 비싼데, 주행거리가 떨어지는것도 좀 그렇고요.... ㅇㅅㅇ 디자인 때문에 가격을 높게 측정한건가...휴대성인가..흠 여튼!

저는 샤오미 운마 C1 이나 한번 기대를 해 봐야 겠습니다.





이곳은,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 입니다.

>>>>>>>>>>> 오른쪽 카테고리에 보시면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

원하시는 내용의 카테고리가 있다면 한번쯤 누르셔서 재밌게 관람해 주시면 감사하겠으며

즐겁고 보람된 하루 되시기를 지문이 닳도록 빌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