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목걸이 카드지갑 구매하다



일반 지갑을 들고 다니기는 하지만,

여름같은 옷을 얇게 입는 날씨에는, 솔직히 지갑을 빠뜨리고 다니기가 일쑤였습니다.

그래서, 유행은 좀 지났지만, 그냥 목걸이 카드지갑 하나를 구매하였습니다.

온라인으로 샀지용~!




바로 이것입니다. 신지가토 멜로우 양면 카드 케이스 ver.2 목걸이 홀더 입니다.

색상을 고르는데 시간 좀 걸렸습니다. ㅎㅎㅎ

최대한 유행을 덜 타는 색상...으로 할려고 했다가, 그냥 제가 좋아하는 네이비-브라운 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줄 길이조절은 미리 번들로 정해져서 나오네요.

요새 배가 재법 나와서, 이 사이즈로 해도 적당히 아래로 내려오는군요...ㅠ_ㅠ 슬픕니다.


보시는 것처럼, 네이비 색상이 메인 컬러 이구요,

사이즈도 딱 필요한 카드만 넣기에 아주 적절한 크기 입니다.





이렇게 한손에 쏘옥 들어가는 사이즈 입니다.

박음질도 촘촘히 잘 되어 있어서 매우 만족스럽네요.





뒷면 입니다.

브라운 색상으로 카드가 들어갈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자주 쓰는 카드를 넣어서 쉽게 넣고 빼서 쓸 수 있는 공간으로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목끈을 걸 고리는 보시는 것처럼 저렇게 지갑 자체에 홈이 있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른 제품들 중에는 고리홈을 따로 빼놓은 제품이 있는데, 나중에 박음질 한 부분이 느슨해져 빠질 수 있기 때문에,

저렇게 지갑 가죽 자체내에 홈이 있으면, 박음질과 상관이 없죠. 가죽이 있으니까요.





펼친 모습입니다.

아, 그리고 이 지갑은, 지폐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은 없습니다. 오로지! 카드만 넣을 수 있으므로

혹시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접어서 안쪽에 그냥 꼬깃꼬깃 넣든지, 그냥 호주머니에 돈을 보관하셔야 합니다.

저는 어차피 카드위주로 결재해서...딱히 지폐를 가지고 다니지 않으니까 딱 좋습니다.





넣은 거라고는, 맴버쉽카드, 운전면허증, 체크카드, 신용카드 이렇게 4가지 입니다.

카드지갑은 저처럼 간단하게 지갑내용을 구성해서 들고다니시는 분들께 추천을 해 드려야 겠군요.

각종 영수증과 여러가지 카드들을 넣고 다니는 분들은 사시면 안되구요 ㅎㅎㅎ 딱 보시면 아시죠?


저에게는 매우 유익한 목걸이 카드지갑 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