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Ycon 국제청년콘텐츠쇼 아이디어열전에 참가하다




이번에 저랑 같은 수업을 받고 계시는 형님이 한분 계신데,

그 형님의 아이디어가 공모전에 당선되어서, 이렇게 우연찮게도 좋은 기회가 생겼습니다.

내일 10월 27일부터 30일 3박 4일간 진행하는 국제청년콘텐츠쇼 아이디어열전에 참가를 합니다. ㅎㅎㅎ






이곳에서, 각지에서 모이는 아이디어를 가진 열정있는 사람들을 만나고

저도 꿈과희망을 마음껏 펼쳐보고 싶네요. ㅎㅎㅎ

평소 이런 청년창업이나 아이디어열전에 참가는 하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었거든요.


마침 학원 형님께서 아이디어 좋은 것들이 있으셨는데, 그게 딱 되었네요.

감사드립니다! 이런 좋은 기회를 주셨으니, 열심히 가서 벤치마킹도 하고,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게 되었네요.





이번에도 많은 콘텐츠들이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역시 이번 콘텐츠쇼에서도 영향력있으신 분들이 나오시네요.

특히, 웹툰 분야에서, 스페이스 차이나드레스 작가랑, 새벽9시 작가 분께서 나오신다니!!! 으하!!!

열심히 들어야 겠습니다.





근데 이날 비가 오면....안될듯...대부분 실외군요;

그리고, 이번 콘텐츠에서 한국만 있는 것이 아니라, 아시아의 다른 나라에서도 문화콘텐츠로 참가를 하는 모양입니다.

이거 의외로 다양한 행사준비가 마련되었군요!





그리고, 애니메이션 피칭쇼도 함께 진행됩니다.

대한민국 최초! 애니메이션 직거래 장터가 열린다고 하네요???

오...새로운 문화콘텐츠가 형성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자, 참가하게 된 이상, 정말 열심히 보고, 듣고, 체험하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이 3박4일이 저에게는 정말 소중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T-Con 국제청년콘텐츠쇼! 제대로 즐기고, 배우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