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은 정말 미쳤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습하고 덥습니다. 진짜 장난 아니에요. 저희 집이 너무 오래되어서 후졌기에 더 더운것도 있겠지만 그냥 2024년 여름 자체가 너무 고온입니다. 에어컨 냉매가 지구 온난화를 촉진시킨다고 하지만 쓰지 않을수가 없어요. 너무 덥거든요. 안 틀면 저가 죽고 말것입니다.
이런 무더운 여름은 계곡을 생각나게 합니다. 진짜 시원해요. 잡벌레와 모기만 아닌 계절이라면 좀 더 여름을 버틸만할텐데 그렇지 못해서 매우 아쉬울 따름입니다. 아무튼 계곡은 진짜 아직까지도 매우 시원한 편입니다. 계곡물에 몸을 맡기면 10분을 들어가 있기가 어렵습니다. 너~무 물이 차거든요. 만약 여러분들의 친구들과 여름 날 계곡으로 놀러간다면 여러가지 계곡 용품을 챙기시겠지만 그 중에서 이걸 진짜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정말 싼 샤오미 유핀 전동 물총
뱌로 샤오미 유핀(Youpin) 브랜드의 전기 물총 되시겠습니다. 일렉트로닉 워터건이라고도 부르죠. 생김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오버워치스러운 디자인입니다. 미래지향적인 워터건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되게 세련되게 생겼습니다. 충전은 별도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분리해서 외부에서 충전해 사용하는 타입입니다. 배터리 용량은 1,800mAh 입니다. 따라서 충전 시간은 약 5시간 정도 됩니다. 물 충전은 물이 나오는 부분 아래를 통해서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물도 자동 충전방식 입니다. 총구를 물속에 담그고 방아쇠를 앞으로 밀면 물을 빨아들이면서 충전합니다.
최대 물줄기 뿜뿜 거리는 약 10M 입니다. 하지만 이건 유효 거리를 의미하는것은 아닙니다. 그냥 가장 멀리 나갈 수 있는 거리라는 의미죠. 만약 제대로 맞추고 싶다면 적어도 5M 내에서 전투를 벌이면 될 것 같습니다. 제품 크기는 657 × 205 × 94mm 이며 무게는 약 2,670g 으로 2.6kg 정도 됩니다. 물 미포함 무게입니다.
배터리는 번갈아가며 사용해야 하기에 총 2팩이 들어있습니다. 각 커버에는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고무링이 적절히 배치되어 있습니다. 근데 가격이 진짜 저렴한 편입니다. 이제 초등학교 3학년이 되는 사촌 남자 동생이 있습니다. 녀석에게 이걸 사주면 매우 좋아할 것 같군요. 나중에 지인들끼리 물놀이 가서 여러개 구매해서 서바이벌 형태로 놀아도 매우 재밌을 것 같습니다. 제품 좌표는 위에 올려두었으니 관심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약 10배 비싼 샤오미 펄스 물총
위의 워터건이 보급형이라면 이건 최고급형인 워터건도 있습니다. 이것도 샤오미 브랜드고요.
이겁니다. 이건 진짜 사이버펑크를 상상할 수 밖에 없습니다. 옆의 LED가 아주 그냥 진짜 미래 지향적이에요. 물줄기도 진짜 시원시원하게 쏟아져 나갑니다. 모드도 두 가지가 있습니다. 연사와 점사가 있죠. 물 완충시까지 약 15초 내외이며 단발 모드시 약 26발을 쏠 수 있습니다. 이건 진짜 그냥 소장용으로 갖고 싶네요. 10만원 초반대까지 떨어지면 한번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