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최근에 타워형 멀티탭에 대한 구매 의지를 확인시켜드리는 글을 한 번 작성한 바 있습니다. 그렇게 실행에 옮겼고 마침내 먼지가 자욱하게 내려앉는 일반형 멀티탭에서 타워형 멀티탭으로 환승을 성공했습니다. 공간 절약도 되고 무엇보다 방금 언급한 먼지가 단자 내에 쌓일 확률이 극히 낮아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타워형 멀티탭이 필요할 것 같다 (멀티콘센트 구매욕구)

 

이게 이전 글이었죠. 읽어보시면 도움 됩니다.

 

LD00102 타워형 멀티탭

딱히 브랜드는 나와있지 않은 제품인데 워낙 다양한 판매처에서 공급되고 있는 모델이라 일단 믿어보기로 합니다. 최대 2,500W를 버틸 수 있는 8개 소켓의 멀티탭이죠. 거기에 USB 포트가 두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요즘은 USB 전원을 상시 사용하는 가전제품도 늘고 있으니까요.

 

박스를 열어보니 딸랑 멀티탭만 들어있습니다. 그 흔한 설명서조차 없어요. 케이블 길이는 3미터 짜리로 했는데 이 길이만으론 부족하여 연장선을 따로 주문했습니다.

 

신기하게도 알리를 포함한 해외 직구 플랫폼에서 대충 이렇게 생긴 플러그를 구매하면 희한하게 한국형 4.8mm 돼지코와 딱 맞더라고요. 분명 EU타입 플러그라 헐렁해야 하는데 말이죠. 참 이상합니다. 뭐 국내 콘센트와 잘 맞으면 저는 매우 좋지만요.

 

과부하 방지 버튼도 있습니다.

 

알리에서는 여러 타입의 타워형 멀티탭이 있지만 제가 원했던건 개별 스위치가 있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개별 스위치 제품은 없었어요. 이게 그나마 최선이었습니다. 각 층별 별도 전원 스위치가 있는 멀티탭입니다. 즉 상시 전원을 써야 하는 제품과 외출시에 꺼둬도 되는 제품을 1층과 2층에 따로 연결해 관리하면 편리할 것입니다.

 

USB 전원 단자는 맨 아래에 있고요. 일단 연장선이 도착할때까지는 설치를 미뤄야겠습니다.

 

220V AC 연장 코드 도착

연장선도 도착했습니다. 근데 제품 패키지 상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국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보여지죠? 아닙니다. 이것도 알리에서 구매했어요. 참 놀랍습니다. 배송은 쿠팡으로 진행되었고요. 아마 국내 업체가 알리에 등록해서 영업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뻥치지 말라고요? 사실입니다. 알리에서 구매한 거 맞아요.

 

 

10.71US $ 50% OFF|New extension multi tap one 16A, 3M Home Decoration for Living Room Home Decor| | - AliExpr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판매처는 이곳입니다.

 

사용 후기

타워형 멀티탭 LD00102를 사용하여 선 정리를 모두 완료한 모습입니다.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깔끔해요! 아름다워요! 공간 확보도 용이해요! 무엇보다 오래 둬도 멀티탭 정수리 부분만 먼지가 쌓일 뿐, 단자로 직접 유입되는 먼지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별도 스위치가 있어서 전깃세 관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게 지금까지 사용했던 흔한 멀티탭의 모습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단자 내에 먼지가 수북하죠? 저것도 그나마 좀 닦아서 저 정도에요. 오죽하면 콘센트 보호캡을 씌워놨겠어요? 이 녀석은 이제 깨끗히 세척 후 당근마켓에 올릴 예정입니다. 타워형 멀티탭을 앞으로 좀 더 적극적으로 활용할 생각입니다. 이사 가면 하나 더 구매해서 쓰려고 합니다. 혹시 저처럼 타워형 멀티탭을 한 번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페이지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내용 끝!

 

 

18.34US $ 66% OFF|Power 360 Surge Protector|eu Plug 12-way Power Strip With Usb, 2.8m Extension Cord, Surge Protector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참고로 12소캣짜리가 훨씬 더 저렴하게 올라와서 링크를 교체했습니다. 구매하실거라면 이걸로 사시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