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360 VR Video] 이제 유튜브에서도 360도 회전하며 볼 수 있네?



360카메라가 점점 보급화가 되어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왜냐면, 요즘 부쩍 늘어난 360뷰 형식의 동영상들을 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심지어는 이제 아이돌 뮤직비디오도 360 VR로 볼 수 있네요^^





인피니트 뮤직비디오 인데, 보시는 것처럼 VR로 만들어 졌네요^^

360뷰로 돌려 볼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동영상에 이렇게 컨트롤러 UI가 있는데, 이것을 이용하여 화면을 360도 돌릴수 있습니다.

돌려보니, 맴버들마다 포지션 위치가 다른 씬이 여럿 있네요^^





...왠 사슴도 있구요;;;





음...걸그룹들 VR도 나오는군요...후들들들!!!! 크하하하~!

이런건 자주 나오면 좋습니다. ㅎㅎ;;





롤러코스터 VR 360 입니다.

보시면, 제일 앞 부분에 이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다는 것을 대략 짐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탑승객(?)들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저 남자는 진심으로 롤러코스터를 즐기고 계십니다. ㅎㅎㅎ





유튜브에서 360 VR 이라고 검색해 보시면, 아마 더 많은 동영상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 하면서, 갑자기 생각난건데, 흠...VR 카메라가 왠지 있을 것 같네요~!

아, 여기서 말씀드리는 것은, 시중에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 왠지 있을것 같다는 느낌? ㅎㅎ


한번 알아봐야 겠습니다! VR 카메라!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