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심심하고 궁금해서 구매해본 USB LED 전구! 초등학교 시절 때 꼬마전구가 생각나는 제품입니다. 말그대로 USB에 꽂아서 작은 전등 역할을 하는 제품입니다. USB 형태이므로 응용할 곳은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캠핑이 생각납니다. 보조배터리만 있다면 그 어떤 장소에서 적절히 사용 가능한 전등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무드등으로도 괜찮아 보입니다.
생김새는 일단 이렇게 생겼습니다. 색상은 순백색과 살짝 누르스름한 빛 이렇게 두 가지 입니다. 저는 누른 빛을 띄는 녀석으로 구매했습니다.
진짜 단순하게 생겼죠? USB A타입입니다. A타입 단자는 현재도 많이 쓰이기에 호환성은 괜찮습니다.
작은 방에 있는 USB 단자에 꽂아봤습니다. 오우 생각보다 빛이 강력합니다. 이거 분명 캠핑장가면 괜찮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꽤 밝죠? 이게 밤에 촬영한 사진이 아닙니다. 낮에 찍은거에요. 허나 이런 제품들의 고질적 문제는 수명이겠죠? 가격이 워낙 저렴하니까 보통 묶음으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구매하고 이후에 묶음 판매하는 업체를 알아서... 같은 가격에 5개를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마음이 아팠으나 어차피 비싼 제품이 아니기에 금새 아픔을 딛고 일어설 수 있었습니다. 아래에 좌표를 남겨두었으니 관심 있으시면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