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너무 오래되어서 먼지가 많이 돌아다닙니다. 컴퓨터 책상 청소를 매우 깔끔하게 했는데 하루만 지나면 먼지가 뽀송하게 앉아있죠. 뭐 원래는 먼지 청소는 하루에 한 번씩 하는게 정석이라고 하는데 솔직히 이거 꼬박꼬박 지키는 사람은 노홍철씨와 서장훈씨 빼고는 아마 없을 것 같습니다. 거의 안 지킬 거란 말이죠. 저도 그 중 한 놈이고요. 하지만 분명한건 청소를 하긴 해야 한다는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샀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왠지 청소가 좀 더 쉬워질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다소 험란한 여정을 거쳐 도착한 오늘의 주인공! 미니 물걸레봉 입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본체와 물걸레 솜이 전부에요.
사용 방법도 별거 없습니다. 안쪽 레버(?)를 밀면 거치대 부분이 펼쳐집니다.
이제 물걸레 부분을 장착해야겠죠. 기본적으로 수분기가 충분한 상태로 도착했습니다.
장착 방법도 쉽습니다. 홈이 있는데 그 홈에 맞춰서 양 옆으로 벌리듯 장착하면 됩니다.
마침 컴퓨터 책상이 꽤 더러운 상태입니다. 한번 싹 닦아보겠습니다.
음! 편리합니다. 먼지 흡착도 잘 되는 편입니다. 청소력이 괜찮네요.
청소를 다 마친 뒤 물걸레 솜 부분의 모습입니다. 책상 위 먼지들이 잔뜩 모여있는 모습입니다. 먼지는 손으로 제거해주면 되고 시간이 지난 후 마른 물걸레는 다시 물을 뭍혀서 적시면 됩니다.
그리고 손잡이를 밖으로 잡아 당겨서 물걸레 부분이 반으로 접혀 말려 들어가도록 합니다. 이건 물기를 짜내는 과정이에요. 보관은 그냥 펼쳐둔 상태로 하면 됩니다. 계속 오므린체로 있으면 물걸레가 반으로 접힌 상태가 유지될테니까요. 저렴해서 구매해봤는데 그럭저럭 쓸만하네요. 하지만 엄청 좋은건 아닙니다. 그냥 손에 물티슈 들고 닦아도 됩니다. 적극 추천할만한 제품은 아닙니다. 그러니 선택은 여러분들의 몫! 궁금하시면 아래의 페이지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