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모티콘 모임 이후에는 꽤 높은 확률로 맛있는걸 먹으러 갑니다. 자홍 작가님도 같이 동행하시고 계시죠. 저와 마찬가지로 맛있는 음식을 먹는것을 무척이나 좋아하시기 때문에 열심히 작업을 하고 이후에 즐거운 마음으로 원하는 음식을 먹으러 가는 길은 늘 즐겁기만 합니다. 현재 대전지역에서 유일한 이모티콘 모임을 1년 넘게 유지해오고 있으며 점차 정식 작가님들께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도 조만간 승인을 받을 것입니다. 기필코 말입니다.

 

이모티콘 모임

오늘 모임은 비가 많이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참여해주신 분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반드시 해내겠다는 의지가 엿보입니다. 대전에서 이모티콘 작업을 같이 하고 싶으시면 아래의 오픈카톡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첫 걸음이 어렵습니다. 막상 함께 하시면 어색하지 않게 화기애애한 이모티콘 작업을 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대전 카톡 라인 OGQ 이모티콘 스티커 제작 모임

#이모티콘 #스티커 #OGQ #움티 #멈티 #생산적 #취미 #부업 #아이패드 #클립스튜디오

open.kakao.com

 

규카츠정

모임 이후에는 이 근처에 위치한 규카츠정을 방문했습니다. 저 포함 총 3인이 이곳을 찾았습니다.

 

 

위치는 이곳입니다. 규카츠정은 체인점입니다. 지도 오류로 정보가 제대로 보이지 않는 경우를 대비하여 아래에 텍스트로 한번 더 정보를 옮겨적겠습니다.

 

주소 : 대전 서구 대덕대로241번길 20 규카츠정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주말은 유동적)

연락처 : 042-472-5795

 

영업시간은 주말에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기에 혹시라도 주말 방문 예정이라면 전화를 미리 하시고 찾는것을 권장합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왼쪽에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메뉴가 많지 않아서 오히려 마음에 들었습니다. 참고로 지난 주에는 자홍 작가님과 으능정이 거리에 있는 규카츠를 맛봤기에 이번에 이곳과 비교를 확실히 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일단 가격은 규카츠정이 더 저렴합니다.

 

비도 많이 오는데다 이른 저녁 시간이라 아직 손님이 없습니다. 아주 나이스 타이밍입니다.

 

첫 방문이었기에 가장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 완료 후에는 직원분께서 미니 화로에 불을 켜주십니다.

 

드디어 나왔습니다. 규카츠정식! 고기 양은 은행동의 그곳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사진으로 볼 때는 꽤 커보이네요. 확실히 이건 착시입니다. 규카츠를 드셔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렇게 크지 않습니다.

 

아하~ 첫번째 차이가 여기에서 벌어집니다. 은행동 규카츠는 튀김옷도 제법 있는 편이고 불판에 올리면 잘 떨어지는 반면, 이곳 규카츠정의 규카츠는 잘 떨어지지 않는군요. 물론 어느정도 고기 코팅이 되면 이후에는 잘 떨어집니다.

 

규카츠 맛있게 먹는 법은 어느 곳이나 비슷하군요. 하지만 진짜 맛있게 먹는 방법은 이겁니다. 다 필요없고 두세점 한방에 젓가락으로 움켜 쥔 다음에 소스 적당히 이것 저것 찍어서 입으로 직행! 우적우적 씹는 것입니다. 한 점 한 점 올려서 익혀먹는게 너무 감질맛 나는 것이란 말입니다... (ㅠㅠ) 이것 만으로는 부족해서 밥과 국을 리필했습니다. 1인 1주문 시 무료 리필이 가능하다고 써있죠?

 

고베규카츠

여기는 은행동에 위치한 고베규카츠! 일단 가격이 비쌉니다. 기본 규카츠는 양이 반토막이라는 직원 설명을 듣고 어쩔 수 없이 부채살 규카츠 정식으로 주문! 거의 2만원에 가까운 비용이 지출되었습니다.

 

확실히 규카츠 겉 튀김옷이 좀 더 입혀져있죠? 규카츠정에 비교하면 말이죠.

 

화로에 익혀먹을때도 살이 늘어붙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가격만 좀 낮아진다면 참 좋을텐데 그럴 일은 아마 없겠지요?

 

비교

규카츠 퀄리티는 사실 크게 차이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교베규카츠에서 그 돈으로 먹을바에는 규카츠정에서 점보 사이즈로 사먹는게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디까지나 제 개인 의견이므로 참고만 해주시기 바래요.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