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지난번의 글을 기억하십니까? 본 티스토리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모르실테니 아래의 글을 그냥 잠깐만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 내용으로 한번 언급한 적 있었습니다.

 

최대 240W 지원! 알리발 PD3.1 USB C타입 케이블 모음 (정보만)

 

그렇습니다. 장바구니에 고이 모셔두었던 그 제품! 결국 참지 못하고 구매해 버렸습니다. 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 무슨 충전 케이블따위에게 만원 이상을 투자하느냐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감히 말씀드리건데 그만한 가치는 충분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솔직히 치킨 한 마리 가격도 안 합니다. 치킨도 큰 고민없이 덜컥 주문하는데 이거라고 못하겠습니까? (껄껄)

 

역시 베이스어스!

다만 해외 직구 배송의 길은 험난합니다. 뭐랑 같이 묶여왔는지는 몰라도 엄청 찌그러졌네요. 그러나 전혀 걱정없습니다. 케이블 제품이기에 파손의 우려가 없어요. 이 충전 케이블은 단자 부분이 마음에 들었기에 충동구매한 것입니다. 아연 합금으로 제작된 충전 단자거든요! ... 물론 재질을 직접 분석 의뢰해서 확인한건 아닙니다. 제품 소개를 그렇게 하고 있길래 믿었습니다. 다른 브랜드라면 모르겠는데 베이스어스가 그렇게 설명을 하니까 신뢰할 수 있습니다.

 

최대 240W를 지원하는 C to C 타입의 PD케이블입니다. PD 3.1을 지원하며 E-Marker 칩으로 과부하나 과충전 시 셧다운하는 안전 설계의 케이블입니다. 충전기도 중요하지만 케이블도 중요합니다. 심장이 열심히 뛰어도 혈관에 이상이 있으면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겠죠? 전자제품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충전 케이블은 혈관과도 같습니다. 일정한 전압이 안정적으로 공급되어야 충전중인 디바이스에도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사용 후기

캬... 이것이 아연 합금 (Zinc Alloy) 이란 말이죠? 보호 필름이 부착되어 있는데 차마 뗄 수가 없습니다. 스크래치라도 생기면 마음이 아파올 것 같거든요. 당분간은 그냥 씌우고 사용할 생각입니다. 제품은 당연히 양품입니다. 노트북도, 아이패드도, 스마트폰도 모두 충전이 잘 됩니다.

 

URVNS 150W GaN PD3.0 QC4.0 충전기 후기

 

URVNS 150W GaN PD3.0 QC4.0 충전기 후기

전압측정기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 최대 150W를 뽑아내는지는 체크를 할 수 없었습니다. 그냥 제조사를 믿고 처음 구매해본 후기글입니다. 제조사는 믿을만 하냐구요? 아니요... 알리

rgy0409.tistory.com

다만 이 케이블이 진짜로 최대 240W를 지원하는지는 알 길이 없습니다. 위의 페이지에 있는 PD 충전기가 현재 사용중인 최대 출력의 충전기입니다. 보신것처럼 충전기도 최대 150W짜리를 사용하고 있는데다 최대 240W 충전을 지원하는 기기도 없거든요. 그냥 그러려니하고 믿고 쓸 수 밖에 없습니다. 이 케이블을 구매한 이유는 앞서 언급했듯 단자가 마음에 들어서입니다. 그리고 브랜드 파워도 한 몫 했고요. 그냥 편하게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디바이스를 편하게 충전하기 위해서 부담없이 사용하는 목적으로 구매했기에 아주 마음에 듭니다.

 

이 케이블은 최대 출력에 포커스를 둔 제품입니다. 데이터 전송도 가능하지만 최대 480MB/s의 속도를 지원합니다. 이 속도는 USB 2.0 수준입니다. 현재는 USB를 아득히 뛰어넘어 썬더볼트4의 최대 40GB/s까지 속도가 올라온 상황입니다. 비교해보면 매우 느린 수준의 데이터 전송 속도죠. 따라서 이 케이블을 데이터 송수신 목적으로 활용하기에는 비추입니다. 오로지 PD충전용 케이블 용도로 쓰시는게 좋습니다.

 

제품 완성도가 끝장납니다. C타입 단자도 맞물린 흔적이 없는 완전 양방향 C타입입니다. 베이스어스 PD 3.1 케이블에 대한 자세한 가격 및 정보는 아래의 페이지를 방문하시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C타입 초고속 충전 케이블이 필요하면 두말할 것 없습니다. 이거 사세요. 끝.

 

 

2.55US $ 70% OFF|Baseus 240W USB C Cable PD3.1 For MacBook Pro Samsung Xiaomi POCO USB C to USB Type C PD Cable 48V5A Fast Charg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