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예전에 디스펜서 두개를 큐텐에서 구매한 후기를 작성한 바 있습니다. 물탱크가 따로 관리가 되는 부분에서는 참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펌핑양도 적당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펌핑량이 약화가 되더군요. 그래서 이 제품으로 환승했습니다. 지금까지 구매한 모든 디스펜서 중 단연코 1등입니다. 가장 마음에 듭니다. 출력량(?)도, 리필 방식도, 가격도 모든게 마음에 듭니다. 어떤 제품인지 한번 만나보시죠.

 

DEHUB 0HD-PMXSJ-01

디허브라고하는 회사에서 출시한 자동 손세정기입니다. 디스펜서라고도 하죠. 가격은 만원 후반대입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마이크로5핀 타입의 USB 충전 케이블, 중국어로 된 사용 설명서, 디스펜서 본체 이렇게 세개가 전부입니다. 무게는 약 280g 정도 되며 방수 등급은 IPX5입니다. 센서 인식 범위는 4~6cm 정도이며 재질은 ABS입니다. 내장배터리는 800mA 리튬이온 방식입니다. 전류가 0.8A이기 때문에 충전 시간은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는군요. 전체 크기는 70 x 98 x 219 mm 입니다.

 

용액 탱크와의 분리는 매우 쉽습니다. 이렇게 돌리면 끝입니다. 윗부분이 본체, 아랫 부분이 리필통이죠.

 

용량은 300mL입니다.

 

충전은 본체 뒤에 있는 고무 마개를 열어서 마이크로 5핀 단자에 꽂아주면 됩니다.

 

사용 후기

이제 얼마나 힘차게 뿜어져 나오는지 움짤로 살펴보시겠습니다.

 

출력량은 총 3단계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2초 이상 터치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전원이 켜집니다. 반대로 하면 꺼지구요. 켜지면 기본적으로 흰색 모드가 됩니다. 이 흰색 모드가 가장 많은 양이 뿜어져 나오는 상태입니다. 약 1.8g 정도 출력됩니다. 모드를 변경하려면 가볍게 터치 버튼을 한번씩 터치해주면 LED 색이 바뀌면서 모드가 변합니다. 아래는 각 모드별 색 표시와 출력량입니다.

 

버튼 LED 색상 출력량
흰색 1.8g
파란색 1g
녹색 0.6g

 

이게 흰색일 때 출력량입니다. 엄청 많이 뿜어져 나옵니다.

 

다음은 파란색일 때의 출력량입니다. 확실히 흰색보단 줄어들었죠?

 

마지막으로 녹색일때의 출력량입니다. 적게 나옵니다.

 

현재 이 녀석은 화장실에 배치했습니다. IP등급이 X5니까 습기에는 무리가 없다고 판단됩니다. 잔고장없이 오래 사용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동안 건전지 교체 방식의 디스펜서만 써오다가 처음으로 USB 충전식 손세정기를 마련해 보았습니다. 배터리 교체가 번거로울지, USB 충전이 번거로울지 제대로 체감이 될 것 같군요! 출력량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리필도 쉽구요.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끝.

 

 

39.59US $ |Automatic Foam Soap Dispensers Bathroom Smart Washing Hand Machine With Usb Charging White High Quality Abs Material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