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입니다. 저는 대전에서 서식하고 있습니다. 친효스킨을 거의 완벽에 가깝게 발전시키고 잠시 스킨에 손을 놓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는 순간, 나태해져서는 안 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가지고 있는 재능을 지역 발전(?)을 고려하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보고자 무료 배포를 하려고 결심했습니다. 겸사겸사 두번째 스킨을 만들기 위함도 있습니다. 이렇게 재능 기부를 하면 까먹음 방지도 될 수 있고 예습 및 복습도 자연스럽게 되니까 일석 이조인 것 같습니다. 그렇게해서 HTML + CSS를 무료로 교육하는 모임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대전 지역 주민 한정이지만 타지역 분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물론 대전까지 오셔야겠지만요.

 

모임 안내

HTML과 CSS의 기본 지식을 교육하고 더 나아가 취업을 준비중이시라면 블로그로 포트폴리오 만드는것을 도와드립니다. 물론 모이기로 결심했다면 하루도 빠짐없이 참여를 해주셔야만 합니다. 왜냐하면 내용이 계속해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하루 놓치면 그만큼 스스로 배우셔야 할텐데 아무래도 모르는걸 혼자 배우는건 무리가 있을겁니다.

 

  • 모임 일시 :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 모임 장소 : 대전 선화동 클래식샵 카페 소모임공간
  • 준비물 : 노트북

 

왠만하면 노트북을 가지고 오시는게 좋습니다. 현장에서 바로 실습을 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필기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제 아무리 여기에서 필기를 꼼꼼히 한들 집에 가시면 바로 하실 분들이 거의 없을 것이며 설령 한다해도 오류라던지 기타 잘 안되는 부분이 발생하면 해결하기가 무척이나 어렵기 때문입니다. 막히면 관두게 되죠. 그러니 현장에서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노트북이 없으면 주변 지인분들에게 빌려서라도 가지고 오시는게 좋습니다.

 

목표

앞서 언급했듯 저는 까먹음 방지도 있고 가장 궁극적인 목적은 두번째 친효스킨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올해 안으로 꼭 완성시켜 내년 초에는 배포가 가능하게끔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니 참여해주시는 분들께서도 각자 목표를 가지시고 참여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저는 교육을 진행하는 사람으로서 참여하시는 여러분들의 HTML 및 CSS 지식을 최소 기본 개념 정도는 깨우쳐드리게 하고 싶습니다. 기본 개념만 알면 얼마든지 구글링해서 나머지 부분은 스스로 찾아 쉽게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주의사항

앞에서도 살짝 언급했듯 무료니까 나태하게 나오고 싶을 때만 나오는 그런 자세는 매우 환영받을 수 없습니다. 저는 열심히 배우려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이 부분은 여러분들의 의지에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마무리

실시간으로 참여 인원을 모집 중입니다. 관심 있으시거나 악착같이 꼭 배우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이나 이메일을 남겨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