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번 모임은 저 포함 총 세분 참여했습니다. 시간내어 모여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목표를 위해 열심히 작업을 합시다!

 

슈퍼드로잉 소개

슈퍼드로잉은 대전 지역을 중심으로 세종, 충청 지역 분들도 참여 가능한 오프라인 드로잉 모임입니다. 그림을 사랑하고 좋아하시며 취미를 가지거나 가질 예정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자격이 됩니다. 웹툰이나 일러스트, 디자인, 풍경화, 인포그래픽 등등 그림과 관련 있는 카테고리는 모두 포함됩니다. 이모티콘이요? 당연히 포함입니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의 카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전지역 만화/웹툰/그림/일러스트 모... : 네이버 카페

대전 및 세종, 충청지역 그림,웹툰,만화,일러스트 그림쟁이님들의 놀이터 입니다.

cafe.naver.com

단 사심을 가지고 참여하는 사람, 다단계 혹은 신천지같은 활동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에 한해서는 가차없이 강퇴 처리를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미 다단계 다이아몬드 직급까지 올라가본 사람이기에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신천지도 비슷한 방식으로 리쿠르팅을 하더군요. 그러니 제 감시망을 피할 생각일랑 일절 안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순수한 동아리 활동 목적을 가지신 분들은 매우 환영입니다.

 

89번째 모임 후기

이번 모임은 둔산동 갤러리아에 위치한 윙스터디 스터디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모임은 주로 세시간 정도 진행됩니다. 이분께서는 이렇게 펜시 스타일의 멋진 그림을 구사하시는 분이셨군요. 귀여운 작품입니다.

 

이건 사진을 보고 빠르게 크로키 형식으로 데셍을 하였군요. 훌륭합니다.

 

이건... 저를 그린 작품입니다. 두 분께서 너무나도 (저를) 똑같이 그려주셔서 놀라웠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이후 일정

근처에 맛있는 이탈리아 음식점이 있다고하여 방문했습니다. 분위기는 매우 훌륭합니다.

 

맛도 좋습니다. 진짜 맛있네요! 다만... 양이 너무 적습니다. 식사를 다 마치고 이후에는 코인노래방을 방문해 신나게 애니송을 불러주었습니다. 애니메이션 노래도 솔직히 요즘것보다는 90~2000년대 애니가 좋은게 참 많은 것 같아요. 투니버스 애니송도 좋구요. 이렇게 슈퍼드로잉 89번째 정식 모임은 즐겁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러면 다음 모임 때 뵙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