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당근마켓에서 이모티콘 모집 관련 글을 보고 바로 참여 의사를 밝혔고 오늘로서 두번째 모임입니다. 첫 모임 이후 제가 코로나 증상을 보인 탓에 거의 한 달을 못 만났었습니다. 이제 건강이 제법 회복되어 드디어 두번째 모임을 가지게 되었고 이번 모임은 대전 가양동에 위치한 휘게라고 하는 카페에서 이모티콘 작업을 했습니다.

 

휘게 카페

정문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여기까지 한 가게인 줄 모르고 저는 후문으로 들어갔습니다.

 

 

가게 위치입니다. 지도 오류를 대비해 아래에 텍스트로 주소와 전화번호를 한번 더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휘게(HYGGE)

주소 : 대전광역시 동구 가양동 320-8

연락처 : 010-6893-3535

 

정문으로 들어오시면 이런 수공예품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기자기하니 이쁜것들이 참 많습니다.

 

이곳이 후문입니다. 야외 테라스도 있었어요! 날씨 좋은 날에는 이렇게 밖에서 그림을 그려도 좋을 것 같습니다.

 

휘게 카페임을 알 수 있는 카페 이름이 먼저 보입니다.

 

작고 귀여운 조형물들도 보입니다.

 

비를 맞고 꿋꿋히 이곳을 지켜오고 있는 녀석들입니다. 한편으로는 대견스럽습니다.

 

카페 안 모습입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손님이 한 분도 없었습니다. 카페 주인분께는 죄송하지만... 사람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그림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이 완성되었습니다.

 

제주 감귤... 뭐시긴데 이름을 까먹었군요. 앞으로는 꼭 메뉴를 따로 적어둬야겠습니다. 후기글을 위해서라도요. 이거 되게 맛있습니다. 아마 차후에 휘게를 다시 방문하게 되면 또 주문해서 마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모티콘 재도전!

이제 이모티콘 관련 소식입니다. 현재 또 다른 이모티콘을 작업 준비 중입니다. 철퇴에 피를 묻혔는데 이건 심의 통과가 안 될 것 같아서 블러드를 삭제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철퇴도 좀 순화시켜서 표현해야 할 것 같습니다.

 

모임장님 덕분에 동네의 좋은 카페도 알게 되었고 이모티콘 그림도 잘 되어서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잠시 이모티콘 모임도 소개하자면 그냥 이모티콘 출품을 위한 동네 모임입니다. 당근마켓에 글을 올렸으니 제가 사는 동네 외의 분들은 아마 검색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홍보글을 작성하는 이유도 있습니다. 알리기 위해서지요.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타고 참여 가능하십니다. 단 대전 분들만 오시는게 좋겠죠. 지역 모임이니까요. 끝.

 

 

카톡 이모티콘 제작모임~

 

open.kakao.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