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간략히 올리는 페이지를 만들지 않은 것 같더군요. 따라서 알리 쿠폰 관련 정보 페이지를 만들 필요가 있겠다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제 티스토리를 많이 방문하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알리에서 직구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그냥 필요하다 싶은 제품들은 부담없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아 이런 제품이 있었어?" 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구매 후기는 하나의 정보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할인과 관련된 내용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서 올리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본 페이지는 꾸준히 업데이트 됩니다. 따라서 알리 구매 계획이 있으시거나 이미 알리에서 구매 중이시라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받기 위해 북마크(즐겨찾기) 해두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전 취침 전 그냥 알리앱을 실행해서 구경하는데 꼭 할인 카테고리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새로운 정보가 확인되면 바로 내용을 추가할 것입니다.

 

신규 회원을 위한 알리 10달러 쿠폰 선물 이벤트

 

안녕하세요, AliExpress 쿠폰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친구가 ₩ 12,294 AliExpress 쿠폰을 보냈습니다

star.aliexpress.com

본 이벤트는 알리익스프레스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만 해당되는 할인입니다. 기존 유저들은 안타깝게도 본 이벤트에 참여를 할 수 없습니다. 알리를 아직 이용하시지 않았다면 위의 링크를 클릭해 방문하시어 10달러 할인 쿠폰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친구 초대하여 최대 20달러 할인 이벤트

 

원클릭하고 ₩ 24,588 획득! ! #AliExpressbonus #BonusBuddies

보너스가 활성화 대기 중입니다.

star.aliexpress.com

이건 공유 이벤트입니다. 말그대로 알리를 아직 모르는 주변 지인 및 친구들을 초대하여 서로 윈윈하는 프로모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인은 신규로서 10달러 할인 쿠폰을 얻고 자신은 약 2달러 정도의 할인 보너스를 받는 이벤트지요. 최대 20달러(한화 약 24,000원)까지의 제약이 있다는게 유일한 단점입니다. 아마도 네트워크마케팅같은 집단 내에서 하부 파트너들에게 강제 가입을 시켜 무분별한 불공정 수익을 얻는 사람들을 막기 위한 수단일 것입니다.

 

제품 후기 모음

 

'해외직구/AliExpress' 카테고리의 글 목록

IT와 그림, 각종 프로그램 사용하는것을 좋아합니다.

rgy0409.tistory.com

알리에서 구매하는 제품 후기글들은 모두 이곳에 업로드 중입니다. 궁금하시거나 심심하시면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00% 만족스럽지는 않았으나 약 85% 정도는 만족스러운 제품들이 많았다고 여겨집니다. 따라서 앞으로 알리 직구 구매는 계속될 전망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