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과거 알리에서 완전 저렴이 무선충전패드를 한 번 소개해드린 바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 무선패드를 하나 더 구매했네요? 그렇습니다. 알리발 제품은 하자가 하나 있었습니다. 속성을 타더군요. 이게 기기 문제는 아닙니다. 제품만 보면 고장은 아니지만 단지 짝이 잘 맞지 않는 녀석이 존재할 뿐이죠. 원래 그러면 안 되는건데 말입니다. 음... 그러면 제품 하자라고 봐야할까봐요. 아무튼! 이런 사유로 인해 국내에서 판매중인 그나마 이름이 좀 있는 회사의 제품을 한 번 구매해보기로 결심했고 이 녀석을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아트뮤사에서 출시한 모델명 WC610 제품입니다. 무선충전기 혹은 무선충전패드라고 하지요. 컬러는 블랙, 화이트, 골드핑크가 있는데 왠지 골드핑크가 끌려서 이걸로 구매했습니다. 다음은 제품의 사양입니다.

 

모델명 : WC610

최대출력 : 10W

인터페이스 : C타입 USB

크기 : 95 x 95 x 12 mm

특징 : 이물질 과전류 차단(FOD), 과전압, 과방전, 출력 단락, 저전압, 전자기장, 온도과열 보호

 

참고로 삼성 정품 무선충전패드도 최대출력이 9W입니다. 이건 그보다 1W가 더 높으면서 가격도 저렴하지요. 그래서 샀습니다.

 

구성품입니다. 사용설명서, 무선충전기, C타입 USB 케이블입니다. 본체 C타입 단자에는 보호캡이 씌워져 있습니다.

 

고속 무선충전패드라고해서 아무 USB에 연결하면 다 고속충전이 되는것이 아닙니다. 반드시 연결하는 USB 어뎁터도 고속충전을 지원해야합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알리발 저렴이 무선충전패드는 버즈2를 무선충전하지 못했습니다. WC610 제품은 아주 문제없이 충전시켜줍니다. 스마트폰도 당연히 무선충전하는데 전혀 이상 없습니다. 게다가 10W 출력이라 그런지 확실히 충전 속도도 빠릅니다. 이번에도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부디 잔고장 없이 오래오래 사용되기를 바래봅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