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새 차도 장만했겠다, 자동차에서 사용할 무선 진공청소기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구했구요. 가격이 저렴하길래 성능도 저렴할까 싶어서 약간의 실험 정신을 첨가하여 충동구매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성능이 어떨까요? 네. 준수합니다. 괜찮습니다. 차에 두고 막 사용하기에는 부담 없는 제품입니다. 제품 배송까지는 약 3주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AIPINYUE 휴대용 무선 청소기 이모저모

제품 패키지는 이렇게 도착했습니다. 제법 그럴듯한 박스에 담겨 도착했습니다.


구성품은 제품 안내글대로 고스란히 들어있습니다. 진공청소기 본체 하나와 다양한 브러쉬툴, USB 충전 케이블, 사용 설명서입니다.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게: 약 580g

전압: 7.4v

전원: 120W

흡입: 최대 6000PA

크기: 대략 36.8*6.5*3.5cm

소재: ABS


제품 설명서는 영어로 적혀있어서 살펴보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혹시 포장이나 배송 도중 상자 눌림으로 작동이 될 수 있을까봐 이렇게 버튼 부분에 커버가 있습니다. 이건 그냥 잡아당기면 빠집니다.


작동 버튼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한 번 누르면 동작하고 다시 한 번 더 누르면 전원은 꺼집니다. 파워조절하는 기능은 딱히 없습니다.


내부 필터는 그냥 물로 세척 가능합니다. 따로 필터 교체를 해줄 필요는 없습니다. 손상되지 않는한 말입니다. 헤더는 다양한 브러쉬 적용이 가능합니다.


충전은 일반 USB 단자면 그 어디든 가능합니다. 차량 내부의 USB단자에 충전을 진행해도 좋습니다만 겨울철은 어떻게든 자동차 배터리를 아껴야 하므로 왠만하면 집에서 충전 후 사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QM6에 사용해보자!

드디어 때가 왔습니다. 마침 새차를 해야 하는 상황이라 외부는 물론이거니와 내부까지도 말끔히 청소를 진행하려 합니다. 과연 흡입력은 얼마나 좋을까요?


호오? 생각보다 흡입력이 괜찮습니다. 하지만 뭔가 부족합니다. 날아라 슈퍼보드에 나왔던 땅속나라 에어탱크 수준으로 모든걸 빨아들여야 하는데 그렇지는 못합니다. 진공대마왕 수준으로 모든걸 흡수하듯 대단한 흡입력을 가진 제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가격대를 생각한다면 준수한 성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잠깐 사용했는데 벌써 이만큼 먼지가 쌓였습니다. 실내 청소 딱 한 번 하기에 충분한 배터리입니다. 한번 사용 후 반드시 다음번 사용을 위해 완충을 해둬야합니다. 알리에서 구매한것 치고는 그래도 그럭저럭 성능은 내어주는 무선청소기라고 생각합니다. 큰 기대를 안 해서 그런 것 같아요. 아마 잔뜩 기대했다면 이따구 제품을 잘도 만들었구나하고 제조업체에 저주를 내렸을 것입니다. 내구도는 좀 더 써봐야 알 것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알리발 제품들이 엄청난 내구도를 자랑하는 제품이 흔치 않기 때문이지요. 1년 넘게 사용하면 정말 만족스러울듯 합니다. 이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타고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