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충주댐 근처 냥이들의 천국! 물레방아 휴게소 답사기


지난주 토요일, 저와 학원 동료이자 동생인 재호탕(가명)과 함께

냥이들을 알현하러, 대전에서 두시간 넘도록 자동차를 타고, 충주댐 근처인 물레방아휴게소를 방문하였습니다.




고속도로를 신나게 달리다가, 잠시 출출해서 휴게소에 들러서 ~ 간식을...ㅋㅋㅋ





인증샷 입니다^^

요새 고속도로 휴게소가 태양열을 설치하는 곳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한...두시간정도 신나게 달리고나서 겨우 도착한 물레방아 휴게소!


주소는, 충청북도 충주시 동량면 조동리 57 입니다.

이곳을 타겟으로 네비게이션을 입력하고 오시면 됩니다^^





제일 처음 반겨준 이녀석!

의자에서 꿈쩍을 하지 않네요...ㅎㅎㅎ





그리고 옆에 있는 또다른 녀석~!

ㅋㅋㅋ 코가 매력적 입니다.





이미 이곳에는 먹이냄새를 맡고 재법 되는 냥이들이 나타났네요.

근데 생각보다 많지는 않아요.





똘망똘망한 저 눈빛을 보랏!!!





다채로운 냥이들을 만나 기분이 좋은데,

동물농장에서처럼 많은 냥이들은 나오진 않았어요....


음...여름이라 너무 더워서 냥이들이 어디 시원한 그늘로 다들 숨은 듯 해요.





킁킁킁~!





여기가 냥이집 이에요.

휴게소 주변으로 이렇게 집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빼꼬옴~! ㅇㅅㅇ 오구오구~!





아, 이녀석이 최고의 느긋함을 자랑하는 누렁냥이!!!

너무 얌전하고요, 저 주둥이(?)를 보세요~! 아고~! 너무 귀엽네요!!!





이렇게 만져두요, 가만히 있어요~!

대신 그르렁 거리지는 않더라구요...

마치..만사가 귀찮다는...듯...ㅠ_ㅠ






유난히 아기냥이들이 많았습니다. ㅇㅅㅇ






충주호에서 한번 인증샷을 찍어주고~






주변에 여러가지 조형물들이 재법 있더라구요~!

단군할배 뒤에서 인증샷!






으....저 발바닥을....ㅠ_ㅠ

아오...오구오궁~!!!!





출출해서, 점심을 국수를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이 있더라고요~

별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아니면 너무 배고파서 그런지... ㅇㅅㅇ 정말 맛있었어요.





휴게소 주인분께서 키우시는 닥스훈트 ㅎㅎㅎ

사람을 잘 따르더군요^^






이그~! 포베리안~! 너두 오구오구~~! 너무 귀엽다!!!!







소세지를 정말 좋아하더군요...ㅇㅅㅇ

사실 이걸 줘도되나..싶었는데, 너도나도 소세지를 주길래...저도 그냥 줬어요.

잘 먹더라구요;;;









아아~! 냥이 발바닥은 엄청 좋습니다....

정말 냥이 키우시는 분들은 아마 냥이 찹살떡 보시는 재미와,

만지는 재미로 키우신다 해도 과언이 아닐듯!!! ㅎㅎㅎ



충주물레방아휴게소 탐방은 정말 재미있었구요,

아무래도 이곳은 겨울에 가야 할 것 같아요. 왜냐면

그래야 햇볕에 광합성하러 냥이들이 다 나올거 같아요.


혹시 이곳을 방문하시려는 분들께서는 겨울을 한번 노려보세요.

저도 겨울에 다시 갈꺼에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