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지금까지 다양한 코털 트리머를 사용했습니다. 완전 자동인 전동 코털 제저기도 써보고 수동으로 사용하는 코털깎기도 사용했습니다. 이중에서 그나마 마음에 들었던건 수동인데 이마저도 불만족스러운 부분은 존재했습니다. 가끔 털이 씹혀서 겁나 아팠습니다. 그러다 문득 발견한게 이 제품입니다.


이 제품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날에 있습니다. 기존 제품들은 모두 둥그런 형태에 안쪽의 블레이드가 고속 회전을 하면서 털이 유입되면 절삭하는 원리입니다. 그런데 그 원형 부분의 두께가 꽤 있기때문에 이 두께만큼은 꼭 털이 남게 됩니다. 물론 엄청 두꺼운 수준은 아니지만 완전 밀착시키고 삭제하는게 아니기에 개인적으로는 불만스러운 부분이었습니다. 또한 씹히는 문제가 여기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늘 불안했던 부분이기도 합니다. 대체 무슨 소리냐고 하실수도 있지만, 잠시 뒤 제품 사진을 보시면 아하! 하고 감탄을 하실겁니다.


샤오미 코털깎기 이모저모

SOOCAS 라고 하는 브랜드는 수카스라고 부를 수 있지만 국내에서는 수케어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요. 아무튼 샤오미의 협력사 브랜드로 전동칫솔로 많이 유명해졌습니다. 저도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제품으로 품질이 우수했습니다. 그런 수케어에서 나온 N1 코털 및 눈썹 트리머(제거기)니까 성능 부분에서는 딱히 의심을 하지 않고 구매했습니다. 이것도 알리 직구입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본체랑 날 커버, 보관용 파우치, 사용 설명서입니다. AA 건전지가 들어가는데 배터리는 미포함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이죠?


건전지는 저 아래의 커버를 열고 넣으면 됩니다.


이렇게요. +극이 안쪽으로, -극이 커버쪽을 향하게 삽입하면 됩니다.


N1 트리머의 날 부분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바리깡(전동 이발기)의 날과 상당히 유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혹시 이거 코 속에 넣으면 완전 다 갈리는거 아니냐라는 의심을 하실수도 있는데, 전혀 안심해도 됩니다. 직접 사용해보고 말씀드리는거에요. 안전합니다. 안전 설계를 했으니까 판매하는거겠죠?


날 헤드 부분도 따로 분리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말입니다. 분리 후 날만 따로 흐르는 물에 세척 할 수 있습니다. IPX5 등급이기 때문에 생활방수가 기본으로 됩니다.


사용 후기

차마 콧털 삭제하는 장면은 촬영 할 수 없었습니다. 너무 추했거든요. 이 제품을 구매한 목적은 말씀드렸듯 코털 정리와 눈썹 정리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코털 정말 잘 깎입니다. 밀착 면도(?)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콧망울쪽의 코털 제거가 훨씬 수월합니다. 이게 기존 코털 제거기들로는 완전 밀착 제거가 조금 어렵습니다. 구조상이요. 하지만 N1 코털 제거기는 보시는 것 처럼 날이 길죽한데다 노출되어있기 때문에 바싹 붙여서 털을 깎을 수 있습니다. 눈썹도 쉽게 다듬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만원 초반대인데 성능이 매우 뛰어납니다. 역시 샤오미 수케어 브랜드 답습니다. 구매를 잘 했다는 생각 뿐 입니다. 동생한테도 사용 방법을 알려주었는데 녀석도 마음에 들어하는군요. 그럴줄 알았습니다. (흐믓) 아래에 제품 링크를 남기겠으니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직접 방문하시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친효님 콧구멍/눈썹에도 쓰고 동생분 콧구멍/눈썹에도 쓰시는 거예요??
    2020.09.17 23:14 신고
    • 네네. 청소만 잘 해 놓으면 되죠뭐~ 껄껄. 자주 쓰는것도 아니니까유. 소독만 잘 하면 됩니다. :)
      2020.09.17 23:17 신고
  2. 오옹.. 삐죽이 콧털을 없애?버리는데 특효인 잇템이네여...
    2020.09.17 23:15 신고
    • 바로 그렇습니다.
      2020.09.17 23:18 신고
    • 비밀댓글입니다
      2020.09.17 23:22
    • 애센 신경쓰지 마시고 그냥 콘텐츠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승인은 언젠가 됩니다.
      2020.09.17 23:23 신고
    • 비밀댓글입니다
      2020.09.17 2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