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친효스킨 2.0이 개발 완료 되었습니다. 현재 열심히 테스트 블로그에서 사용 중 이고 일부 기능들은 이미 본 블로그에 적용이 완료 된 상태 입니다. 하지만 혼자만의 경험만으로는 아직까지 문제점이 파악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완벽하게 수정했다고 볼 수 있겠으나 늘 사고는 뜻하지 않은 곳에서 발생하곤 하죠.


그래서 친효스킨 v2.0을 한시라도 빨리 만나고 싶어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먼저 선배포를 하려고 합니다. 먼저 사용해 보시고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어떤 부분들이 개선되었으면 하는지 피드백을 주실 분들을 모집하려 합니다. 이분들은 친효스킨 최신 버전을 먼저 사용해보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친효스킨 2.0의 개선 사항은 본문 아래에 사용설명서 글을 따로 링크해 두었으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부지러너가 뭐죠?

보통은 테스터, 얼리버드 이런 키워드를 많이 사용합니다. 근데 너무 흔하지 않습니까?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 남들이 다 하는거 별로 안 좋아합니다. 그래서 생각해보니까 우리말로 만들면 재밌고 신선할 것 같았습니다. 부지런+er (영어 접미사) 을 합쳐서 부지러너라고 이름을 지어봤습니다. 정식 배포보다 좀 더 일찍 사용하시는 분들을 의미합니다. 게임으로 비유하면 베타 테스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신청 방법

아래에 친효스킨 2.0 압축파일을 올려두었습니다. 모집 종료되었습니다.


압축파일에는 비밀번호가 걸려 있습니다. 이 글에 댓글로 "신청합니다" 하고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용하실 티스토리 주소"도 남겨주세요. 그러면 답글로 비밀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용하실 티스토리 주소를 받는 이유는 일부 사용자는 테스터 티스토리용으로 적용하시려고 하는 분들이 계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건 제대로 된 친효스킨 테스트를 할 수 없을 겁니다. 그런 이유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집 인원 및 기간

30명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신청 인원에 따라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청 기간은 7월 31일까지 입니다. 이후에는 모집하지 않습니다.


모집 대상

아무나 모집할 수는 없습니다. 정말로 열심히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친효스킨의 사용 유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특히 어그로성 콘텐츠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제외입니다. 열심히 티스토리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야 저 역시도 현재의 스킨에서 미처 파악하지 못했던 오류나 버그를 제보받을 확률이 올라갈테니까요.


사용 방법

친효스킨 2.0의 사용 방법을 따로 글로 작성했습니다. 쭉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친효스킨의 파일을 절대로 타인에게 복사해주시면 안 됩니다. (배포는 제가 합니다)


부지러너분들께서 해주셔야 할 것!

부지러너를 신청하신 이유는 당연히 친효스킨 2.0을 미리 사용해 보고자 함이죠? 그렇다면 적극적으로 콘텐츠 관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친효스킨 2.0을 사용하시면서 불편한 부분, 좋은 부분들을 이곳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직접 운영하시는 티스토리에 글을 작성해 주시면 좋습니다. 꼭 후기를 댓글 혹은 개인 글로 남겨주세요!


마무리

친효스킨 2.0에서는 정말 사용자 편의를 위한 기능을 추가하는데 초점을 두었습니다. 아마 실제로 사용해 보시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겁니다. 특히 커버 기능을 추가했기 때문에 이제 메인화면의 카테고리도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원하는 글만 따로 추가도 가능합니다. 여기에 인덱스 광고도 들어갑니다. 심혈을 기울였기 때문에 빨리 체험해보고 싶으시다면 신청 고고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꼭 오류는 제보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