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밖을 또 못나가게 생겼습니다. 진짜 잠잠해진다 싶으면 안전불감증 때문에 또 이렇게 문제가 커져버리니... 한창 교육을 신나게 해도 부족할 판에 다시 모임을 모두 중단해야하는 상황에 직면하고 말았습니다. 억울하지만 어쩔 수 없죠. 안전이 제일이니까요. 밖에도 못나가는 날에는 뭘 해야 할까요? 그렇습니다. 신나게 코딩 삼매경에 빠져야 합니다. 오늘도 열심히 친효스킨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습니다.

 

갑자기 버전이 껑충 뛰어올랐습니다. 그렇습니다. 정말 많은 기능들이 추가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번 2.0 버전에는 엄청난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이제 사용자가 좀 더 편리하게 스킨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자주 질문주셨던 내용을 적극 반영하여 원하는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변화된 스킨편집 페이지에서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버전은 친효스킨 다운로드 페이지에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추가될 업데이트 내용

이제 왠만한건 거의 끝냈습니다. 좀 더 추가를 하자면 글꼴 정도가 있겠습니다. 다만 어느 글꼴을 추가해야 좋을지는... 아직 미지수 입니다. 메인은 "나눔고딕" 폰트이고 본문에만 따로 여러가지를 사용자가 쉽게 적용시킬 수 있도록 만들 계획 입니다. 다만 너무 많이는 적용시키지 않으려고 합니다. 이유는 그만큼 모든 글꼴을 로드(Load) 해야 하는데 그러면 불필요한 로딩 시간만 늘어나기 때문이죠. 우리 모두는 빠른 스킨을 원하지 않습니까? 저 역시 그렇습니다.

 

 

업데이트 예정일은 언제?

좀 더 테스트를 해야 하기 때문에 당장은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예정은 9월 쯤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급하게 진행하지 않고 느긋하게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러니 여러분들께서도 여유를 가지시고 기다려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솔직히 스킨보다 더 중요한게 바로 콘텐츠 아니겠습니까? 콘텐츠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시고 그동안 열심히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작성해 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앞으로도 친효스킨을 많이 사랑해 주시고 버그나 기타 문제나 개선했으면 하는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업로드 완료되었습니다. 현재 친효스킨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바로가기 링크를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