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컴퓨터에는 상대적으로 그 어떤 가전제품보다 많은 전선이 연결되기 마련 입니다. 아무리 무선 구성을 해도 말이죠. 따라서 선정리는 정말 피할 수 없는 운명과도 같습니다. 특히 연결해야 하는 기기들이 늘어날수록 콘센트의 부족으로 멀티탭은 필수 사용품 입니다. 그러나 뭐든 오래 두면 먼지가 쌓이고, 이 먼지는 화제의 원인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존재 합니다. 따라서 먼지가 들어가지 않게 하기 위해 특단의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안 될 것 같군요.


저희 집은 다른 가정에 비해 택배 이용률이 높은 듯 합니다. 일주일에 최소 4번은 방문하시는 듯 하네요. 같은 업체였다면 정말 택배기사님께 미안함을 느낄 정도 입니다. 그래서 버려지는 택배 상자(박스)도 꽤 많습니다. 하지만 그냥 버리기가 너무 아깝습니다. 몇 개는 혹시나 해서 모아두고 있습니다. 택배박스 뿐만 아니라 제품을 포장하고 있던 상자도 마찬가지 입니다. 오늘은 마침 적당한 사이즈의 상자인 듯 해서 이걸 먼지 디펜스용 콘센트 정리함으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얼마전 구매한 바로 그 제품! 크리에이티브 Pebble V2 스피커 입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스피커죠. 내용물은 잘 사용하고 박스를 버리려는 찰나에 이걸 사용하면 되겠다고 순간 뇌리에 스쳤습니다. 혹시 이 스피커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를 정리하려 합니다. 아무래도 다이 밑에 있다보니 먼지가 자꾸 누적되곤 합니다. 일주일에 최소 한 번씩 청소를 해줘도 안 되는군요. 그래서 이 부분을 한칸 위로 올리고 상자로 봉인할 생각 입니다.


내부 공간은 충분 합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렇게 그냥 담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화살표가 가리키고 있는 저 틈으로 선을 빼줄 생각 입니다. 여기는 여러개의 제품이 연결된 멀티탭이 아니어서 내부 열도 그리 높지 않을 듯 합니다.


순식간에 깔끔하게 정리되었습니다.


프린터를 올려놔도 딱 맞네요. 아주 좋습니다.


기타 택배 박스로 활용한 방법들 입니다. 불필요한 케이블은 이렇게 박스를 활용해서 안에 넣어두는 용도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지저분한 케이블을 적은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먼지가 쌓이는 일도 적어지죠. 설령 먼지가 쌓여도 박스 위에 쌓이니까 편리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건 컴퓨터 책상 아래에 여러가지 선들을 모아두는 박스 입니다. 두꺼비집 같아 보이네요. 아무튼 자신의 환경에 맞게 지저분하고 먼지가 많이 쌓이는 케이블과 멀티탭을 박스 재활용을 통해 깔끔하게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