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는 상대적으로 그 어떤 가전제품보다 많은 전선이 연결되기 마련 입니다. 아무리 무선 구성을 해도 말이죠. 따라서 선정리는 정말 피할 수 없는 운명과도 같습니다. 특히 연결해야 하는 기기들이 늘어날수록 콘센트의 부족으로 멀티탭은 필수 사용품 입니다. 그러나 뭐든 오래 두면 먼지가 쌓이고, 이 먼지는 화제의 원인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존재 합니다. 따라서 먼지가 들어가지 않게 하기 위해 특단의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안 될 것 같군요.
저희 집은 다른 가정에 비해 택배 이용률이 높은 듯 합니다. 일주일에 최소 4번은 방문하시는 듯 하네요. 같은 업체였다면 정말 택배기사님께 미안함을 느낄 정도 입니다. 그래서 버려지는 택배 상자(박스)도 꽤 많습니다. 하지만 그냥 버리기가 너무 아깝습니다. 몇 개는 혹시나 해서 모아두고 있습니다. 택배박스 뿐만 아니라 제품을 포장하고 있던 상자도 마찬가지 입니다. 오늘은 마침 적당한 사이즈의 상자인 듯 해서 이걸 먼지 디펜스용 콘센트 정리함으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얼마전 구매한 바로 그 제품! 크리에이티브 Pebble V2 스피커 입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스피커죠. 내용물은 잘 사용하고 박스를 버리려는 찰나에 이걸 사용하면 되겠다고 순간 뇌리에 스쳤습니다. 혹시 이 스피커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를 정리하려 합니다. 아무래도 다이 밑에 있다보니 먼지가 자꾸 누적되곤 합니다. 일주일에 최소 한 번씩 청소를 해줘도 안 되는군요. 그래서 이 부분을 한칸 위로 올리고 상자로 봉인할 생각 입니다.
내부 공간은 충분 합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렇게 그냥 담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화살표가 가리키고 있는 저 틈으로 선을 빼줄 생각 입니다. 여기는 여러개의 제품이 연결된 멀티탭이 아니어서 내부 열도 그리 높지 않을 듯 합니다.
순식간에 깔끔하게 정리되었습니다.
프린터를 올려놔도 딱 맞네요. 아주 좋습니다.
기타 택배 박스로 활용한 방법들 입니다. 불필요한 케이블은 이렇게 박스를 활용해서 안에 넣어두는 용도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지저분한 케이블을 적은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먼지가 쌓이는 일도 적어지죠. 설령 먼지가 쌓여도 박스 위에 쌓이니까 편리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건 컴퓨터 책상 아래에 여러가지 선들을 모아두는 박스 입니다. 두꺼비집 같아 보이네요. 아무튼 자신의 환경에 맞게 지저분하고 먼지가 많이 쌓이는 케이블과 멀티탭을 박스 재활용을 통해 깔끔하게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