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여드름패치까지 판매할 줄이야... 정말 즐거운 공간 입니다. 없는게 없습니다. 그 중에서 얼굴 피부트러블시 진정을 위한 스킨커버 제품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제품명은 제목에서도 언급했듯 "위드덤 스킨커버 프랜드" 입니다. 지름 12mm 15매와 10mm 18매 이렇게 두 타입의 패치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고급형 제품으로 총 33매의 여드름패치가 들어있는 것 입니다.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격은 보시는 것 처럼 2천원 입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서의 가격이며 차후에는 가격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두 가지 타입 입니다. 하나는 10mm 작은 패드 입니다. 뒤에 있는게 작은 거구요 이게 18매 들어 있습니다. 맨 앞에 올라와있는게 12mm 타입이며 15매 들어 있습니다.
얇은 비닐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마치 치킨무처럼 말입니다. 그대로 이렇게 벗겨줍니다.
손톱을 이용해서 뜯으면 끝이 살짝 접힐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반을 뜯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여기를 이용해 반을 살짝 뜯어서 패드를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쉽게 패드를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제품박스 뒷면에 그림으로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현재 콧등에 붉은 트러블이 생겼습니다. 이 녀석을 없애보겠습니다.
이렇게 정위치에 여드름패치를 잘 안착시킵니다. (살짝 어긋남...) 이제 길게는 하루 정도 있다가 제거하면 됩니다.
하루 정도 사용한 결과는?
효과는 미미했습니다. 사용 설명서에 보면 하루 정도 사용하는걸 권장하고, 그래도 트러블이 가라 앉지 않는다면 다시 다른 새 패치를 사용하라고 지침이 되어 있습니다. 아니면 정말 이제 막 시작한 피부 여드름에게만 통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저에게 있어서는 하루 정도의 사용은 큰 의미가 없는 듯 합니다. 아니면 제 피부랑 맞지 않는 제품일수도 있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용도로 주로 사용할 방침 입니다.
안경 콧대(코받침) 때문에 코눌림이 발생된다면?
안경 착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저 부분이 안경 코받침 때문에 눌려서 늘 벌겋게 변해있는걸 경험하셨을 겁니다. 안경을 오래 착용하신 분들이라면 색소 침착으로 약간 진갈색처럼 변해있을수도 있겠습니다. 또한 안경 장시간 착용 시 아픕니다. 눌리니까요. 이런 단점을 커버해주는 굿템이 바로 여드름패치 입니다. 위드덤 스킨커버 프랜드를 이런식으로 활용해서 사용 중 입니다. 확실히 안경을 오래 써도 안 아픕니다. 안경 필수 착용자 분들께서는 이 방법을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정말 강추 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