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관절 건강을 위해서 온가족이 먹고 있는 제품 입니다. 사실 이거 말고 전에 섭취했던것은 같은 나우푸드사에서 출시한 UC-2 비변성 타입2 상품이었습니다. 연골을 형성할 때 도움되는 요소가 바로 이 2형 콜라겐이라는 이야기를 들어서 이녀석으로 구매한건데, 이게 좀 비싼 편 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상품 치고는 말입니다. 어느날 재구매를 위해서 상품 페이지를 들어가게 되었고, 그냥 댓글을 읽다가 "이거 말고 보스웰리아로 사먹는게 낫다" 는 글을 보았습니다.


"보스웰리아가 뭘까?"


호기심에 또 구글 검색을 시작해 봅니다. 오호라, 이런 것이구나하고 큰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보스웰리아에 대하여

보스웰리아는 인도 고산지대 혹은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자라는 나무껍질의 수액을 굳힌 물질 이라고 합니다. 이 성분이 무릎 연골을 보호해주며 소염 진통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지요. 한의서 및 동의보감, 그리고 인도 전통 의학서 아유르베다 등에서 소개될 정도로 예전부터 많이 활용되던 원료라는 설명이었습니다. (헬스조선 발췌)


보스웰리아로 구글에 검색하면 유향나무가 딱 먼저 나오는군요. 감람나무과에 속하고 이와 관련된 건강 상품들이 상당히 많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국내 유명 연예인들을 앞세워 홍보하는 업체도 많군요. 저렴이 보스웰리아 상품도 이미 국내에서 많이 판매하는데 왜 믿음이 안 갈까요... 특히 홍보에만 포커스를 맞춘 업체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따라서 이번에도 아이허브를 믿고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나우푸드 보스웰리아 익스트랙트 (Boswellia Extract) 250mg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용량은 250mg 이며, 하루 한 개만 먹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허브에서 구매할 때 용량도 중요하게 체크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하게 체크하는게 하루 한 개만 먹으면 되는지 아닌지에 대한 부분입니다. 이것 말고 여러가지가 더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복용하면 좀 걱정이 드니까요. 최대한 간편히 먹고 최대 성능을 내어 주는걸 좋아합니다. 총 120개의 베지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나우푸드 보스웰리아는 하루 2개 캡슐을 섭취합니다. 하지만 전 한 개만 먹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관절에 큰 무리가 없으며 과다 복용 또한 좋지 않기 때문이죠. 나이가 더 들게되면 그 때는 두개를 먹을 예정 입니다. 아직은 젊으니까(?) 한개만 먹고 있습니다.


생김새는 이렇습니다. 크기는 어떨까요?


약 2.2mm 정도 됩니다. 거의 2센티미터 정도 되는 크기로군요. 이정도면 삼키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보관통 속 냄새를 맡아보면 살짝 식초냄새가 나는데 심하지 않습니다. 향기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제품 링크는 바로 아래에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구매 후기

사실 이런 건강보조 제품은 당장의 증상 완화를 위해서 먹기보다는 앞으로 더 큰 일이 벌어지는것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먹는것에 초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체감상 호전된다고 말씀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참고로 어머니께서는 먹기 전 보다는 그래도 좀 편해진 것 같다고는 하십니다. 아이허브에서 본 구매후기는 대체로 양호한 편 입니다. 특히 나이가 좀 있으신 대부분의 어르신 분들께서 좋은 평가를 내려주고 계십니다. 특히 저 같은 경우는 관절에 도움되는 걷기 운동까지 같이 병행하면서 먹으니까 훨씬 도움이 되고 있는 듯 합니다.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구매하기

저는 아이허브 매니아 입니다. 국내에서는 절대 구매하지 않습니다. 장난질을 많이 하는 업체가 한둘이 아니니까요. 외국도 뭐 다를 것 같으냐라고 물으셔도 그래도 국내보단 낫겠지라는 생각입니다. 아이허브의 철저한 품질 검증을 통해 확실한 제품만 엄선하므로 개인적으로 아이허브를 더 신뢰합니다. 또한 아이허브는 세계적으로 많은 소비자분들이 믿고 구매하니까요.


게다가 가격이 국내보다 저렴하죠. 물론 더 저렴한 보스웰리아 제품들도 국내에서 많이 판매합니다. 근데 품질이 과연 어떨지는 의심이 되는군요. 아이허브에서도 충분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시 아래의 코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SSF5774 : 총 구매 금액의 5% 할인

같은 상품 2개 구매 : 5% 할인


이렇게 결재 시 할인 항목에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칸에 SSF5774를 입력하시고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리워드 할인이 적용 됩니다. 간단합니다. 두 개 묶음 구매는 자동으로 제품 할인이 적용 됩니다. 그리고 25달러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됩니다. 참고로 저 위에 제품 링크에는 방금 소개해드린 프로모션 할인코드가 자동 적용되어 있습니다. 만약 브라우저 오류로 인해 적용이 되지 않는 상황이라면 수동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건강은 스스로 지켜야 합니다. 본인 아니면 가족 그 누구도 제대로 신경을 써줄 수 없습니다. 그리고 건강한 상태에서 지켜나가야 합니다. 아프기 시작하면 그때는 항생제를 먹어야 할지도 모릅니다. 몸이 건강할 때 그 건강함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적절한 운동과 건강 식품을 잘 활용한다면 분명 최고의 건강을 오래오래 유지할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