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즌] 스마트폰 게임플레이 화면을 녹화하자! Mobizen

[모비즌] 스마트폰 게임플레이 화면을 녹화하자! Mobizen


본 내용은,

Mobizen for Samsung 갤럭시 화면 녹화 어플,

옵티머스 화면 녹화 어플,

베가 아이언 화면 녹화 어플

과 관련이 있습니다.




모비즌 이라고 하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먼저, 이 어플을 알려준 팔짱곰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예전에 저는 이 어플 말고....다른 어플을 썼었는데,

그 어플의 최대 단점 중 하나가...스마트폰을 루팅을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ㅠ_ㅠ


루팅은 할 수는 있으나...그러면 금융 관련 결제 어플들이 먹통이 되니까...

전전긍긍 하고 있던 찰나에~! 이런 단비가 내리는군요!!!





타회사 스마트폰은 그냥 노멀 모비즌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되구요,

갤럭시 시리즈이신 분들은, 모비즌 for 삼성 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물론! 그냥 모비즌도 상관은 없습니다.


안드로이드에만 있고, iOS에는 없습니당~!





또한, 모비즌 사이트에서 PC와 케이블 없이 쉽게 연동도 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도 합니다.

마치...그...에어안드로이드 같은 기능을 하는 것이죠^^


모바일 화면 녹화를 터치해 보세요^^





그러면, 오른쪽 구석에 저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한번 터치해 보세요^^





그러면, 세가지 메뉴들이 나옵니다.

저 녹화 아이콘을 클릭하면, 녹화가 시작이 됩니다.





또는, 알림창에서도 녹화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녹화가 실시간으로 됩니다^^


제가 봤을때는, 녹화라기 보다는...엄청나게 프레임 많이 캡쳐가 샤샤샤샥~ 되는 원리를 쓰는 듯 하구요,

그리고 소리도 녹음되는데, 시스템 자체에서 녹음이 아니라, 흘러나오는 음악을 마이크를 통해서 녹음이 됩니다.


즉! 녹화중에 잡담이나 주변 소음도 같이 녹음되니까, 참고하세요^^



신기하죠?? ㅎㅎ

이제 게임화면이나 꼭 남기고 싶은 스마트폰 화면들을 모비즌을 통해서 녹화해 보세요^^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2015.07.23 07:58 신고

    모비즌.. 제가 화면 녹화가 필요할때 사용했던 앱이지요..
    폰이 않좋아서 인지 모르겠지만 녹화만 실행하면 버벅거려서 얼마 쓰지도 ㅁ못한 앱이네요 ㅎㅎ

    • 2015.07.23 08:08 신고

      ㅎㅎ 아마 지금은 어떤 스마트폰도 다 자연스럽게 녹화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