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라이트하게 즐기고 있는 유저 입니다. 블로그 뿐만 아니라 던전앤파이터도 재밌게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95제 에픽 파밍을 좀 더 빠르게 하기 위해서 할렘에 위치한 천체의 균열을 돌아야 하는데, 해당 던전을 들어가기 위해서는 균열 탐지석이라는 아이템과 지옥파티 초대장 이 두가지의 입장 재료가 필요합니다. 여기에서는 지옥파티 초대장을 얻을 수 있는 방법들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첫번째, 지하 고성


웨스트코스트에 있는 조안 페레로에게 가면 이렇게 4개의 던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제일 아래의 지하 고성 던전을 돌면 지옥파티 초대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 3회까지 입장 가능하며 한 번 클리어시 35개의 지옥파티 초대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스를 잡으면 이렇게 지옥파티 초대장 5개 묶음이 총 7개가 떨어지게 됩니다.


두번째, 일퀘 완료를 통한 카넬리안


일일퀘스트를 완료하면 카넬리안 2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획득한 카넬리안으로 지옥파티 초대장 상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당 1일 3개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1개당 10개의 카넬리안이 사용되니 하루에 최대 2개의 지옥파티 초대장을 구매할 수 있는 샘 입니다. 획득한 지옥파티 초대장 상자는 최소 10개부터 최대 50개의 지옥파티 초대장이 들어 있습니다. 이 상자를 판매하는 NPC는 핸돈마이어에 위치한 달빛 주점의 카라카스, 그리고 엘븐가드의 심부름꾼 토비 입니다. 둘 중 아무 NPC 한테나 방문하셔서 트레이드 하시면 됩니다.


세번째, 에픽 소울


소중한 에픽 소울을 소비하고 싶지는 않지만, 때로는 요긴하게 쓰입니다. 핸돈마이어에 있는 그란디스 NPC로부터 구매가 가능합니다. 에픽소울 1개로 지옥파티 초대장 10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매 개수 제한이 없다는게 큰 장점 입니다.


네번째, 길드 던전


길드던전 상인 황실 보급병 안데로부터 길드 주화로 지옥파티 초대장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길드주화 200개로 지옥파티 초대장 6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섯번째, 모험단 상점


모험단 상점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아마 한번에 가장 많이 구매가 가능한 방법일 겁니다. 하지만 월마다 딱 한번만 구매가 가능하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계정당 1회 구매여서 딱 하나의 캐릭터만 쓸 수 있는 것 입니다. 게다가 영광의 결정도 어마무시하게 사용됩니다. 영광의 결정은 계정에 있는 90레벨 이상의 캐릭터들로만 원정대를 꾸려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험단 효율이 좋을수록 더 많은 영광의 결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섯번째, 레이드 상점


그다음은 레이드 클리어 후 얻을 수 있는 불명의 의지로 레이드 상점에서 지옥파티 초대장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40개의 불멸의 의지로 160장의 초대장 획득이 가능합니다. 캐릭터당 주 10회 구매가 가능해서 가장 효율이 좋은 편 입니다. 하지만 저 같은 던린이나 솔플을 즐기시는 분들은 레이드 뛰기가 여간 쉬운일이 아닙니다. 가끔씩 가이드 던전을 돌고 있긴 한데... 아직은 너무 어렵습니다.


일곱번째, 경매장


마지막 방법은 경매장에서 골드로 지옥파티 도전장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시세가 매번 바뀌므로 반드시 확인하시고 개당 얼마인지 살펴보신다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지옥파티 도전장 1개는 초대장 1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교환은 아까 소개해드렸던 핸돈마이어에 있는 그란디스 NPC에게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초대장 1개로 도전장 1개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던전앤파이터에서 지옥파티 초대장을 얻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혹시 빠진 부분이거나 잘못된 설명이 있다면 언제든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확인하고 바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던린이는 언제나 괴롭습니다. 언제쯤이면 저도 레이드를 마음껏 누빌 수 있을까요? (울음)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