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어쩌면...이 포스팅은 정말 기초인데요,

아직 많이들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혹시나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사실, 가장 중요한건 기본 이니까요!


자, 지금부터는 편하게 따라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엄청 쉬우니까요, 그냥 따라만 해 주시고요,

우선 PC랑 스마트폰은 연결은 하지 말아주세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이렇게 화면이 구성되어 있을꺼에요.

 Here 라고 체크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http://www.samsungsvc.co.kr


위의 주소를 클릭하시면, 삼성전사서비스센터 홈페이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다운로드 전용 페이지가 나옵니다.

빨간박스가 체크되어 있는, 통합 USB 드라이버 부분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여기를 클릭하셔도 다운로드가 진행될 거에요. ㅎㅎㅎ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가 리뉴얼이 안되는 이상은...아마 잘 될겁니다.


저장을 해 주셔야죠^^

저장되는 위치 잘 기억해 주시구요~!


압축이 되어 있기 때문에, 알집이나, 반디집 같은 압축프로그램으로 압축을 풀어주세요.


설치파일이 생성되었죠?

더블클릭해서 실행합니다.


다음 클릭~!


또 다음 클릭^^


설치해 주세요^^

아까도 말씀드렸듯, 스마트폰하고 PC는 아직 연결하지 마시구요~!


설치가 잘 되네요~!


마침을 눌러서, 삼성 스마트폰 드라이버 설치를 마무리 해 줍니다.


이제 스마트폰이랑 PC랑 연결을 해 보세요^^

연결이 잘 될거에요. ㅎㅎㅎ


정확하게 드라이버가 잘 설치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제어판으로 들어가 보세요.


오른쪽 상단메뉴를 클릭해서, 작은 아이콘 혹은 큰 아이콘으로 바꿔주세요.

저는 작은 아이콘이 보기 좋아서..ㅎㅎㅎ


이중에서 장치관리자를 찾아서 들어갑니다.

가나다 순으로 정렬되어 있어요.


연결이 제대로 되고, 드라이버가 정상설치되었다면,

이렇게 삼성 안드로이드 폰 이라고 나옵니다.


자~! 정상적으로 연결된 모습입니다^^

내컴퓨터를 들어가 보시면 확인 가능하구요, 이제 휴대용 장치 부분을 더블클릭해서 들어가서

데이터를 옮기고 저장하고 할 수 있어요~!


삼성 갤럭시 드라이버 설치 간단하지요?

그럼 모두 성공하시기를 빌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