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탄방동 일본식 카레를 맛보자! 미세노센세 시식 후기

카레를 먹었습니다. 이따금씩 카레를 즐겨 먹곤 합니다. 하다못해 편의점 오뚜기 3분요리 카레도 좋아해서 종종 먹습니다. 탄방동에 괜찮은 카레 음식점이 있다고해서 같이 가봤습니다. 이제 맛집이라는 단어는 최대한 사용하지 않으려 합니다. 맛집의 의미는 변질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냥 카레 음식점이면 카레, 순두부면 순두부, 곱창이면 곱창! 이렇게만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곳 음식점 이름은?



미세노센세 라고 하는 일본식 카레를 판매하는 음식점 입니다. 깜박하고 가게 외관을 못 찍었어요. 위치 찾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좌표를 남길께요!


미세노센세 위치는?


이곳입니다. 탄방동 한우리아파트 맞은편이어서 찾는게 무척 쉽습니다. 이쪽 길 사이드가 싹다 주차장이긴한데 차량이 늘 붐비는 공간이므로 대중교통을 최우선으로 오시는게 가장 편합니다. 아니면 탄방역에도 주차공간이 많으니 조금 걷는다고 생각하시고 마음 편하게 주차공간에 파킹 후 방문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맛은 어떻죠? 또 방문할만한가요?

맛있습니다! 우마이! 괜찮은 맛 입니다. 여기도 나름 입소문이나서 대기손님이 늘 있는 음식점 입니다. 훌륭합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기 때문에 이따금씩 방문하려고 합니다. 다만 안쪽 공간이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