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허브에서 현재 2018년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할인에 대한 쿠폰코드는 어제 한번 공지를 했는데, 우측 사이드바에 보시면 (모바일에서는 본문 아래 사이드바) 아이허브 코드만 따로 묶어둔 모듈이 있습니다. 그곳에 늘 최신 할인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앞으로는 언제든지 아이허브 모듈을 실시간 확인하시면 되십니다.



이번에 구매한 아이허브 제품들


저는 깜박하고 블랙프라이데이 생각을 하지 못해서 약 일주일전에 구매를 하고 말았습니다. (원통) 2018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 코드인 BLACK 을 사용하시면 11% 더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늘 사용 가능한 SSF5774 까지 합세하여 총 16%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까지 더해집니다. 그리고 신규쿠폰도 있지만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코드와 같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할인률도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코드가 더 높으니 이걸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추천하는 제품은 13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그냥 추천드리는게 아니라 그동안 이것저것 구매하고 직접 체험해 보면서 가장 합리적인 상품으로 선별된 것들입니다. 해당 제품은 본문 밑에 참고글로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꼭 한번 읽어보세요.



2018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몸이 재산입니다. 아이허브에서 좋은 상품들을 많이 체험하시고 건강함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건강식품들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게 목적인거지, 뭐 이거 먹는다고 막 하루아침에 안 좋았던 몸이 엄청 좋아지는것이 아니니까요. 저는 앞으로 쭈욱 아이허브와 함께 할 것입니다. 내 몸은 내가 지키는게 맞고, 건강해야 행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