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최근 여친님께서 하루야채를 신청해서 먹기 시작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혹시 아이허브에서도 하루야채와 비슷한 제품이 있을까 싶어서 (액상 말고요) 알아보니 역시 있었습니다. 캡슐 형태이고요, 식사 때 같이 하나를 꿀떡하고 삼키면 되는 먹기 편한 제품입니다. 그것도 이번에 구매할 때 같이 샀습니다. 이번주내로 도착할 것 같으니, 그 때 후기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허브 최대 20% 프로모션은 이런 설명을 담고 있습니다. 10~20% 할인된 세가지 종류의 위클리 딜 제품들을 추가로 5%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원하는 제품을 담고, 프로모션 입력란에 WEEKLY5 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 행사는 한국시간으로 4월 12일 오전 2시에 종료가 됩니다.


주의사항은 위클리딜 이라는 카테고리에 한정해서 이 할인코드가 적용이 됩니다. 위클리딜은 매 주마다 10% 이상 할인이 적용되는 행사로, 카테고리는 주마다 한번씩 바뀝니다. 이번주 적용되는 위클리딜 카테고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또한 이 바로가기에는 코드가 적용되어 있어서 바로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제품이 있으면 자동 코드가 적용되어 할인이 될 것입니다. 만약 브라우저 오류로 인해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면 수동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건 약 3주전에 구매한 제품들 입니다. 왼쪽부터 레시틴, 비타민D, 남성멀티비타민, 마그네슘, 코큐텐 입니다. 각 제품에 대한 설명은 아래의 글을 한번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아이허브 추천제품 13가지! 실제로 먹고 있는 것들




이게 엊그제 주문한 제품들 입니다. 위부터 각각 야채관련 건강식품, 루테인, 리코펜 (라이코펜), 마그네슘, 여성멀티비타민, 실리마린 (밀크시슬) 입니다. 마그네슘이랑 멀티비타민은 여친에게 줄 선물입니다. 나머지는 늘 먹던 것들이고요, 야채 관련해서 한번 처음으로 구매해보는건데 기대가 되네요.




제품은 이것입니다. Nature's Way 사에서 나온 제품이고 가든 베지라고 하는 상품 입니다. 12가지 야채와 과일이 들어있어요.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까 냄새가 완전 풀 으깬 냄새가 난다고 하는데 그만큼 퀄리티는 훌륭하다는 뜻 아닐까 싶습니다. 반년 정도 먹어보고 몸의 변화를 좀 느껴보려고 합니다. 가격도 만원 정도밖에 안 합니다. 지금 구매하시면 프로모션 코드까지 적용시켜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군요.


그럼 코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SSF5774 : 신규/기존회원 5% 추가 할인 / 기존 회원은 소개자에게만 5% 로열티 적립의 기회 제공

WEEKLY5 : 위클리딜 제품에 대한 5% 추가 할인 (2018년 4월 12일 오전 2시까지)


품질 심사가 엄격하고 까다로운 외국 제품들을 저는 앞으로 평생을 이용할 생각입니다. 국내 제조사는 믿을 수가 없습니다. 이따금씩 나오는 뉴스들만 봐도 신뢰가 뚝 떨어지지 않습니까? 국내기업 중 멀쩡하고 정직한 곳이 과연 전체의 몇 %나 될까요? 국내에는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아이허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가 건강식품 관련 소비자 만족도 1위를 했다고 하는데, 이 말이 뭘 의미하겠습니까? 진짜 국내기업 반성해야 합니다. 아이허브로 건강을 챙기고, 돈도 절약합시다! 일석이조 입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