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매년 3월 8일은 여성의 날 이라고 합니다. 요즘 미투운동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못된짓을 너무 많이 저질렀습니다. 한국 남자들 이번 기회에 법의심판을 제대로 싹 다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잘못을 했으면 벌을 받아야죠! 여성분들 힘내시기를 바랍니다.


아이허브 여성의 날 기념! 여성 건강 제품 추가 10% 할인 프로모션

한국 시간으로 3월 13일 오전 2시까지 바로 위 소제목에 나온 것 처럼 여성과 관련된 건강제품을 구매하시면 10%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추천코드까지 적용하시면 최대 1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아이허브의 수 많은 제품들▲지금까지 구매한 아이허브 제품들


할인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SSF5774 : 평생 5% 할인 받을 수 있는 코드

WDAY2018 : 여성의 날 기념 추가 10% 프로모션 할인코드

KR2018 : 아이허브 첫 구매 시 5% 할인 코드 (중복적용 안 될수 있음)


위의 코드가 적용된 링크는 여기를 통해 들어가시면 됩니다. 만약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오류로 인해 자동으로 적용되지 않을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구매하실 때 프로모션 코드 입력 부분에 수동으로 넣어주시고 적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여성들이 바로서야 나라가 산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여성도 똑같은 사람인데, 대부분의 남자들이 성적대상화를 하는 바람에 지금 이 사단이 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나라에서 살아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유독 우리나라는 남자에겐 관대하고 여자에겐 냉철하다는 생각입니다. 왜 이렇게 여성을 미워하는지 모르겠어요. 그래놓고 또 여자는 만나고 싶어하고... 여성의날이라 할인 소식도 알리는것도 좋은데, 만약 이 글을 보시는 분께서 남성분이시라면 여성을 소중히 대했으면 하는 마음에 한 말씀 올려봅니다.


건강은 여성이든 남성이든 누구라도 필수로 챙겨야 하는 부분이죠! 저는 아이허브로 건강을 지켜나가려고 합니다. 어느덧 아이허브와의 인연이 1년이 훌쩍 넘어가 버렸습니다. 이제 시작이죠. 국내의 제조사는 믿지 못하겠고 가격도 비싸니까 사줄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제품 퀄리티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아이허브에서 유통되는 다양한 건강식품을 앞으로 평생 이용할 겁니다. 여러분도 스스로의 건강을 위해 합리적인 소비를 하시기를 바랍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