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번에는 아이허브 미용 제품 할인 소식이다. 프로모션 기간이 다소 짧기 때문에 아무래도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서두르셔야 할 것 같다. 기존 프로모션 코드는 그대로 유효하며, 이번에 특별 진행하는 1월 미용관련 프로모션 코드를 합쳐서 최대 15%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아이허브 1월 미용제품 할인 프로모션 안내


아이허브 미용 & 목욕 관련 제품은 약 8천여가지다. 정말 엄청난 종류를 자랑하고 있다. 그럴만도 한것이... 아이허브는 현재 세계 오픈마켓 순위 중 3~4위를 차지하는 수준이라서 그런지 양도 엄청나다고 할 수 있다. 최근 탈모 때문에 두피에 좋은 샴푸를 아이허브에서 구매했는데, 이런 프로모션이 있는 줄 알았더라면 좀 참았다가 나중에 사는건데 하고 살짝 후회를 해본다.


몰랐는데 아이허브 미용 카테고리도 꽤 국내에서 많은 분들이 찾는 단골 메뉴였다. 후기글을 보니 한국분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아이허브 1월 미용제품 프로모션 둘러보기


위의 바로가기로 들어가시면 프로모션 코드가 자동 적용되어 있어서 구매 시 할인을 받으실 수 있다. 최대 15%는 기존 추천코드와 특별 1월 프로모션 코드가 합쳐진 할인이다. 프로모션은 한국시간으로 1월 25일 오전 3시에 종료된다. 시간이 대략 4일 정도밖에 남지 않았다.


SSF5774 - 추천코드 5% 할인

BBTEN - 1월 미용 & 목욕 카테고리 10% 특별 할인


혹시라도 브라우저 오류로 적용이 되지 않으면 수동으로 위의 두 개의 코드를 입력하시면 할인이 적용이 될 것이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샴푸, 컨디셔너, 비누, 칫솔, 뷰티, 세럼 제품에 할인이 적용된다. 기존 건강식품은 추천코드 할인만 적용되니 이점 유의하자. 원래는 프로모션 특별할인은 일정 구매가 이상 시 적용되는데, 이번에는 그런 기준은 없다.



▲아이허브 JASON 기능성 두피 케어 샴푸


아이허브 샴푸 중 이 제품이 가장 인기가 높았다. 추천도 많이 해주고 말이다. 두피 비듬이 많으신 분들은 이걸 사용하시고 효과를 보셨다는 분들이 많다. 직접 써 봤는데, 향기는 그저그렇고 무엇보다 참 시원하다는 느낌을 받는다. 마치 니조랄과 같은 느낌의 기능성 샴푸같다. 현재는 천연샴푸와 병행해서 사용 중 이다.

아이허브 1월 미용제품 프로모션 소식은 여기까지다. 차후에도 특별 할인소식이 전해지면 바쁘지 않는 이상 바로바로 작성해서 여러분들께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 것이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