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랙 프라이데이라고 들어보셨을 것이다. 대규모 빅 할인의 날을 뜻한다. 미국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가 있지만 중국도 만만치 않는 대규모 할인의 날이다. 보통 이 날을 광군제 혹은 광군절 이라고 한다. 날짜가 11월 11일이기 때문에 쌍11 이라고도 한다. 이번에는 필자가 애용하는 기어베스트 광군절 이벤트 소식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기어베스트 광군절 대박 할인 빅 이벤트 소식


아시다시피 필자는 기어베스트 매니아임과 동시에 기어베스트에서 간간히 리뷰를 받고 있다. 처음에는 낮설기만한 기어베스트였지만, 지금은 심심할때마다 한번씩 들러서 쇼핑하는 웹페이지 중 하나다. 그만큼 괜찮은 제품들이 많이 있는 공간이며 성능에 비해 가격대가 저렴해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국직구 중 하나다.


중국 최고의 쇼핑시즌인 광군절에 대해서는 지식백과에서는 솔로데이라고도 한다는데 솔로를 챙겨주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독신절 이라는 표현도 사용한다고 한다. 국내 도입이 시급하다! 솔로들이여!!! 우리 모두 광군제의 뜻을 이어받아 이 날은 서로를 챙겨주고 사랑해 주도록 하자! 물론 필자는 커플이기에 해당사항이 없음이다.



▲찬양하라!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절이여! 기어베스트 빅 이벤트 소식


기어베스트에서는 11월 11일 오전 0시 (중국 베이징 표준시 기준) 여러분들의 지갑 오픈을 겨냥하기 위한 만발의 준비태새를 갖추고 있다. 떨어지는 나뭇잎 보다 더 떨어지는 각 제품별 가격을 주 무기로 삼고 있기 때문에 금새 지갑은 너덜너덜해질 것으로 보여진다. 과거에도 광군제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한 적이 있는데 대 성공이었다.




특히, 이번 이벤트 페이지에 보시면, 이런 배너가 준비되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아직 클릭하셔도 해당 페이지로는 들어가지지 않는다. 대충 어떤 내용인지에 대해서만 먼저 말씀 드리고자 한다. 본 이벤트는 선물&쿠폰 놀이로서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다.


1. GB계정을 사용하여 게임을 시작

2. 고객에게는 선물 박스를 무료로 제공할 수 있는 세가지 무료 기회가 있음

3. 다음 채널로 이동하여 하루에 한번씩 참여 가능


즉 3일동안 참여할 수 있는 일종의 행운의 박스라고 생각하시면 된다.


그 밖에도 기어베스트 광군절에는 럭키 베이 행사도 진행된다고 한다. 이건 랜덤박스와 비슷한 개념이다. 어떤 것을 선택하든, 일단 포장 안에 들어 있는 제품의 가격 및 퀄리티는 구매금액을 훨씬 초월한다는 설명이다. 한마디로 꽝이 없으며 손해가 없다는 것! 물론! 원하는 제품이 들어있다면 더욱 좋겠지만 어찌되었든 가격 그 이상의 가치는 할 것이라는 소개였다.


그리고 광군절은 11월 11일 이지만, 기어베스트 이벤트는 더욱 빨리 진행된다. 11월 1일부터 저 위에 언급한 선물 및 쿠폰 게임이 시작된다. 이 행사는 최대 7일간 지속되며 그 사이에는 더욱 다양한 세일 이벤트가 있을 것이라고 한다.




가장 기대되는 기어베스트 할인 행사는 바로 이것이다. 각종 스마트폰, 태블릿, 전자제품, 의류 등등 08:00시 그리고 24:00 (베이징 표준시 기준) 에 엄청난 할인 행사가 적용 될 것이다. 또한 11월 7일 17:00에 한번 더 엄청난 특별 할인이 있을 것이라고 한다. 각 할인 타임마다 최대 8개의 제품들이 제공된다. 이 제품들 중 4개가 반값에 판매될 예정이라고 하니 진짜 기대가 크다. 나머지 제품들도 할인폭이 평소보다는 클 것이다.


아직 끝이 아니다. 광군제가 지났다고하여 바로 행사종료가 아니다. 11월 13일부터 20일까지 약 일주일간 마지막으로 할인 행사가 또 진행된다. 아직 구체적으로 어떤 제품들이 나올지는 모른다. 분명한건 그냥 사는 것 보다 이 광군절을 활용한다면 매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 그냥 넘어가서는 안 될 기간이다. 최신 소식이 들려오는대로 바로 작성하도록 하겠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