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입니다. 따뜻한 봄이죠. 어제 낮에는 낮기온이 무려 25도나 치솟아서 초여름 날씨를 방불케 하였습니다. 거참... 겨울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여름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제 새학기도 시작되어서 알바찾으시는 분들이 조금씩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방학대비?)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알바몬 이모티콘 그리고 라이언 보조배터리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때마침, 알바몬에서도 응원의 마음을 담아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떤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알바몬 앱을 설치하시고 바로 접속하면 이벤트 관련 팝업이 하나 떠있을 거에요. 터치해서 들어갑니다.
들어가면 "당신의 시작을 위한다" 라는 메세지를 타이틀로 한 알바몬 행사가 진행중 입니다. 함께해요! 그리고 응원해요! 아르바이트 여러분들을 위한 여러가지 이벤트가 참 많군요.
우선은, 간식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군요. 요일별로 제공하는 간식이 다르며, 총 세번의 응모기화가 주어지고, 이 기회는 1주 1회만 적용이 됩니다. 매주 수요일마다 총 600분에게 치얼업 간식을 쏩니다. 그리고 알바몬 앱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리보 골든베렌부터 몽쉘, 무민초콜릿 다이어리 세트, 신라면, 아몬드 브리즈, 쿡탐 즉석국 까지 다양한 식품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쿡탐이 왠지 탐이 나는군요. 치얼업 간식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적어야 하는데... 뭐 이유 있습니까? 먹고 싶으니까 받으려는거죠. 후후.
그리고, 바로 위와 이어지는 코너! 바로 출첵하기 입니다. 여기도 세번만 출첵하면 미션 완료가 되는 간단한 퀘스트 입니다. 쉽지요? 세번 출첵하고 패키지박스 응모하기를 터치하면, 끝 입니다. 이 패키지 박스는 개별 발송이 되기에 수령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제목에서 언급한 알바몬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아주 쉬워요. 저는 지금 당첨이 되었기에 저렇게 나오는데요, 응모하기 버튼이 있을겁니다. 그냥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걸 줍니다. 캐릭터 이름은 모니 라고 하는군요. 바로 여친에게 써먹었습니다. 그러나... 티몬으로 오해하는 불상사가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마지막 알바몬 퀘스트는 친구와 함께 하는 미션 입니다. 자신의 행운번호를 확인하여 친구에게 공유하는 것이죠. 그러면 그 친구가 자신의 앱에서 해당 번호를 등록하면 응모 완료! 반대로, 어떤 친구가 저에게 행운번호를 보내게 되면, 저는 전달받은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되는 간단하고도 쉬운 이벤트죠. 응모를 하면, 5커플에게는 라이언 보조배터리를! 그리고 500커플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전용관람권을 줍니다. 이건 좀...욕심 나는군요. 특히 라이언 보조배터리!!! 으... 개인적으로 라이언을 좋아합니다.
아직 모르셨다면 지금 바로 도전해 봅시다! 저도 응모는 해 둔 상태인데...흠... 되면 좋고 안되면 어쩔 수 없지요! 그래도 믿져야 본전이니 모두들 도전하시어 좋은 결과가 있으시기를 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