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대한민국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분당 신도시! 저는 개인적으로 딱 한번 갔다왔었는데 정말 우리나라가 아닌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너무 좋은 동네였어요. 나중에 개인적으로 한번 여친이랑 그냥 놀러 가기로 했습니다. ㅎㅎ


여기는 정말 고층빌딩도 생각보다 많고 여러 밴처회사들도 많이 들어선 곳 입니다. 처음 회사를 시작할 때, 우리나라에서는 마케팅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성공할 확률이 희박하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온라인 홍보는 이제 전쟁이 따로 없죠. 그러려면 역시 일단 가장 기본인 홈페이지부터 제대로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분당홈페이지업체 여기가 답이다!



홈페이지 제작하는데 있어서 이제는 지역차이는 크게 좁아진 시점입니다. 분당홈페이지업체 뿐만 아니라 대전에서도 얼마든지 온라인 작업이 가능하겠죠? 제가 알고 있는 티나지라고 하는 업체는 바로 다년간의 노하우! 탄탄한 기술력, 신뢰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성장하고 있는 몇 안되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티나지는 깔끔한 홈페이지를 정말 잘 제작하는 곳이죠.


저렴한 비용, 그리고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곳 입니다. 디자인이면 디자인, 프로그래밍이면 프로그래밍 어디하나 부족함이 없는 전문가들이 모여 있기 때문에 오류가 없습니다. 이런 모든 기술력이 바탕이 되어 다년간 신뢰를 쌓는 원동력이 되었으며 그래서 전국으로 그 영향력을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홈페이지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죠. 다양한 기기에 대응하도록 시시각각 자유롭게 사이즈가 최적화 되는 홈페이지가 바로 반응형 홈페이지 입니다. 스마트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은 특허기술을 보유한 티나지가 가장 훌륭하게 제작한다고 할 수 있지요.


또한 홈페이지는 만들었는데 운영에 아직 서툴러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사후관리 또한 책임지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문제발생에 대해서 빠른 대처를 위해 24시간 전담반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요. 실시간으로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서두에도 언급했던 내용이지만, 홈페이지 디자인은 무척 중요합니다. 회사의 얼굴이기 때문에 홈페이지에 딱 들어온 손님들은 일단 디자인을 보고 이 회사는 어떻겠구나~ 하고 파악하게 되죠. 마치 사람도 처음에 만나면 얼굴의 인상을 보고 5초이내로 자신만의 생각대로 파악을 한다고 통계로 나와있듯 말이죠.


스킨은 정말 모든 고객이 마음에 들게끔 제작되어야 합니다. 요즘은 깔끔함이 대세이기 때문에, 디자인의 감각이 있는 전문가로 구성된 티나지 스킨들이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고, 티나지를 통해서 거래되는 곳에서도 무척이나 만족스러워 하십니다. 또한 티나지에서는 스펙트리 라고 하는 별도의 스킨판매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퀄리티의 스킨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서 별도의 스킨제작 비용의 거품을 확 뺐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 제작 비용에 들어가는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서버와 트래픽 부분인데, 1년동안 서버비용 그리고 트래팩 비용이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죠.




혹시라도 중간에 다른 업종으로 바꾸려는데, 그러면 홈페이지도 새로 만들어야 하는게 아닐까 하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전혀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티나지 홈페이지 제작 방식은 플러그인-아웃 방식을 사용하는데, 완전 새로 제작할 필요가 없이 필요한 요소만 끌어다가 끼워 쓰고 반대로 뺄 수도 있는 그런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티나지만의 자체개발솔루션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새로 만드는 비용보다 훨씬 절감이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전국 어디에서 비교를 하셔도 정말 티나지에서 만드는 홈페이지가 전체적으로 비교를 했을 때 (홈페이지 리뉴얼까지 생각하시는 경우) 가장 가격이 저렴하다고 봅니다. 저도 한때 개인사업차 홈페이지 제작업체를 알아봤지만, 티나지가 가장 합리적인 가격 제시를 하는 곳이었습니다.



▲http://btss.kr/


자체적인 기술력으로 다년간 성장하며 고객과의 신뢰도도 높이고, 언제나 약속을 최우선으로 실천하려고 하는 티나지가 가격도, 품질도 모두 만족시켜드릴 것 입니다. 분당홈페이지업체도 이곳 티나지에 맡기시면 아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전국 최저가격에 도전하며, 품질은 전국 최고에 도전하고 있는 티나지와 상담을 해보세요.


티나지 : http://tinage.net/

스펙트리 : http://spectree.kr/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