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번에 친구들과 창원으로 겨울 바다낚시를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실행에 옮겼죠. 부산하고 크게 멀지 않은 거리에 있는 창원에 한 2박 3일 정도로 머물기로 정했습니다. 바다낚시하면 또 겨울에 하는게 묘미 아니겠습니까? ㅎㅎ


설레임을 가득 안고 우선 부산에서 조금 머물고나서 바로 아침일찍 다시 짐을 챙겨 창원을 향해 출발하였습니다. 전날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어서 살짝 불안했었는데 하늘이 도우시는군요. 날씨가 괜찮았습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창원펜션, 겨울여행 펜션으로 아주 좋은 곳!



슬슬 목적지에 도착해 가고 있습니다. 하늘이 무척 푸르네요. 바다는 어디든 이쁜 것 같습니다.




드디어 도착! 이렇게 바로 부둣가가 보이는군요. 다행히 날씨는 그렇게 춥지 않아서 활동하기에 큰 무리가 없었습니다.




이곳이 저희가 머무를 창원펜션 입니다. 이번에 새로 지은 신축펜션이죠. 새로 지은 곳이라서 기대가 무척 되었습니다.




경치가 참 탁트여 너무 좋습니다. 공기도 시원시원하고요. 여름에 와도 상당히 시원할 것 같네요.




여기는 창원펜션 1층 입니다. 오락실 기계도 있습니다. 추억의 오락실 게임을 간만에 플레이 하니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열심히 오락을 즐겼습니다. 친구들이랑 내기 게임을 했는데 제가 이겼습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오락 시설들이 있습니다.




탁구를 좋아하시나요? 아니면 당구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탁구나 당구 모두 좋아합니다. 1층이 많이 넓기 때문에 이 모든 시설들이 다 한곳에 갖춰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행을 다니면서 펜션을 많이 들려봤지만, 탁구대랑 당구대까지 갖춘 편의시설을 자랑하는 펜션은 여기 창원펜션 뿐입니다.


미니 탁구  미니당구대, 미국축구테이블게임, 코인노래방, 카페 분위기로 된 조명과 분위기가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희가 머무른 곳은 401호실 입니다. 대형룸이죠.




기본 8인실 이구요, 최대 1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방 입니다. 주인분께서 입실 전 미리 보일러를 틀어주셔서 방이 무척이나 따뜻했습니다.




테라스도 두개나 있었습니다. 겨울이라 밖이 추워서 테라스에서 이런저런 이야기는 못나눴습니다. 나중에 봄이나 조금 초여름쯔음 다시한번 여기에 들리던지 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또한 오션뷰도 두군데나 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좋고, 뭔가 바닷가를 보며 힐링하기에 아주 좋아요^^




신축펜션이라 가구들도 전자제품들도 모두 새것입니다. 역시 새제품은 그냥 이유없이 좋네요. 제것도 아닌데 말이죠 ㅎㅎ 쇼파도 엄청 푹신푹신해서 누워있으면 5분안에 잠이 들 것 같습니다.




창원펜션 이용 주의사항 및 설명이 붙어있습니다. 방문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침대도 완전 푹신푹신해서 잠이 솔솔 옵니다. 창문을 열면 탁 트인 자연이 아주 일품이죠.




화장실도 두개나 있기 때문에 혹시 급한일이 있으셔도 크게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화장실마다 기본 세면도구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뜨거운물도 펑펑 잘도 나옵니다.




흔들의자도 테라스에 구비되어 있어요. 날싸가 추워 오래 앉아있지는 않았지만 봄이나 가을에 선선해지고 따뜻한 날씨가 되면 야외에서 흔들흔들 의자에 앉아 커피 한잔 딱~ 즐기는 여유를 누리고 싶어지네요.




역시 펜션에 왔으니 바베큐파티를 빠뜨릴 순 없겠지요^^ 2층에 바베큐장이 있구요, 내부라서 겨울에도 바베큐를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바닷가 풍경도 한눈에 들어오는 위치라서 바베큐 맛이 더욱 살아나네요!




완전 맛있습니다^^ 새우도 고소해서 술안주로 완전 굿이죠! 이날 저는 아마 거의 5인분을 먹었던 것 같아요. 간만에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입으로 넣었던 기억 밖에 나질 않습니다.ㅋㅋ 정말 먹는다는 것만큼 이세상에 행복한 일이 또 뭐가 있을까 싶어요.




맛좋은 옥수수도 구워먹었습니다^^ 군옥수수의 맛은 정말 베리 굿 이었습니다. 옥수수를 마무리로 저희는 뒷정리를 하고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다음날 아침일찍 해돋이를 보려고 좀 일찍 일어났습니다. 저 멀리 붉은 해가 뜨는 모습이 정말 열정이 한가득 담겨 있는 것 같아 보입니다. 아침 해를 보며 올해도 힘내서 목표를 이루자고 스스로에게 다짐을 외쳤습니다. 겨울여행으로 이곳 창원은 생각보다 너무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혹시라도 겨울여행 펜션지를 찾는다면, 창원펜션 한번 들러보세요^^ 후회 없으실 거에요.


홈페이지 : http://www.cozypensions.com/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