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CJ ONE 앱을 가지고 계시겠죠? 영화를 볼 때마다 포인트가 쌓이고, 이 포인트로 할인도 받을 수 있고, 또 다른 방법으로도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정보가 CJ ONE 앱에 다 있으니 말이지요^^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더풀 포인트데이 CJ ONE 앱 이벤트!


2017년 새해맞이, CJ ONE 앱에서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저도 잽싸게 이벤트에 참여해서 지금 당첨되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용이 궁금하시면 한번 쭉 읽어주세요.




원.더.풀 포인트데이! CJ ONE 앱 이벤트는, CJ에서 여러가지로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며,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추첨을 통해서 1만 명에게 1,000P 를 받게 됩니다. 발표날짜는 2월 1일이네요.




이벤트기간은 1월 26일부터 31일까지, 딱 1월까지군요. 웹말고 스마트폰의 CJ ONE 앱을 다운받으셔서 화면에서 저 위에 있는 포인트받기 라고 있을거에요. 거기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친절하게 이벤트 참여 방법이 나옵니다.




그래서 저도 바로 받았습니다. 우선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왼쪽 아래 부분에 로그인 버튼이 있군요.




로그인을 하시고, 위의 카테고리 중에서 혜택/이벤트 탭으로 가보시면, 바로 보이네요. 원더풀 포인트데이 앱다운 이벤트! 터치해서 들어가 봅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이 나옵니다. 그리고 여기 있는 포인트 받기를 터치해 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정상 접수가 되었다는 안내 창이 나옵니다. 이렇게 해서 천포인트 이벤트는 완료!




여기서 끝이 아니죠. 하나 더 있습니다. 조금 더 내려가 보시면, 퀴즈 이벤트도 있는데요, 퀴즈 정답과 기대평을 남기는 이벤트 입니다. 퀴즈는 총 두개!




1. 매월 1일은 ㅇㅇㅇㅇㅇㅇ 데이

2. 위의 그림에서 원더풀포인트데이에 참여하는 브랜드명을 맞혀주시면 됩니다. 세개 이상이요.


정답을 댓글로 등록해 주시고, 해당 이벤트를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이거 설마... 정답을 모르시진 않죠? 1번은 뭐... 너무 쉽고요! 2번은 그림에 보시면 로고속에 글씨도 보이네요!




다 작성했으면 이렇게 댓글을 남겨줍니다.




이벤트 등록이 완료되면 당첨 시 받을 주소를 작성하게 됩니다.




이렇게 해서 CJ ONE 앱에서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 신청은 완료가 됩니다. 어차피 믿져야 본전! 한번 해보는거죠! 까이꺼!


제가 당첨운 이런게 참 더럽게 없어요. 그래도 왠지 새해이기도 하고, 신년기운을 좀 받아서 새해의 스타트를 기분 좋게 시작하고 싶은 마음에 참여해 봤습니다.




경품이 윈스터 USB 16GB 를 10명에게! CJ ONE 100포인트는 무조건 전원 증정!


16기가 메모리 그까이꺼 얼마한다고~ 꼴랑 100원 받으려고 이런 귀찮은!? 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중요한건 그게 아니고 당첨 이라는 그 기쁨이 더 중요한게 아니겠습니까^^ 요즘 인형뽑기가 유행인데, 솔직히 인형 그거 그냥 사버리면 그만인데 왜 많은 사람들이 인형뽑기에 도전하는 걸까요? 그런 바로 성공에 대한 기쁨을 만끽하기 위해서 잖아요? 이런 CJ ONE 원더풀 포인트데이 이벤트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그러면! 2월 1일을 한번 기대해 보면서! 설 연휴 잘 보내시고, 신청하신 모든 분들께서는 당첨이 꼭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