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번에도 Fastboot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글이다. 어떻게 해야 이쁘게 표현될 것인가를 언제나 불철주야 연구하고 있다. 그리고 최대 관심 분야이기도 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이것 해보고 저것 하다 보면 어느순간 마음에 드는 옵션을 찾을 때가 있다. 바로 그걸 즐기는 것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Fastboot 최상단 상단바 글쓰기 아이콘 추가 방법


현재 필자의 블로그 뿐만 아니라 Fastboot의 기본 모습을 보면, 크게 부족함이 없지만, 오른쪽 상단에 보면 톱니바퀴 모양의 작은 아이콘이 보일텐데, 여기에 글쓰기 버튼이 있다면 하는 바램이 무척이나 높았다.


결국 여기저기 수소문 끝에, 이 고충을 해결한 블로거가 있어서 도움을 받고 바로 필자도 적용을 시켰다. 그러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티스토리 설정에서 HTML/CSS 편집 부분으로 들어간다.




그러면 HTML부분에서 Ctrl + F를 눌러서 "데스크탑용 네비게이션 바 시작"을 검색하면 해당 주석이 검색이 될 것이다. 이제 저 지정된 부분만 붙여넣기를 해주면 해결된다.


첨부파일

Fastboot 최상단 글쓰기 아이콘 추가.txt


해당 코드는 위의 첨부파일에 있으니 다운로드 후 바로 사용하면 되겠다.


   


왼쪽이 원래의 Fastboot 기본 모습이고, 오른쪽은 글쓰기 아이콘을 추가로 해서 넣은 모습이다. 있고 없고 차이가 분명하지 않은가? 이렇게 해서 한층 더 세련된 반응형 스킨이 된 샘이다. 이제 글을 쓸 때 좀 더 편하게 실행하여 작업하도록 하자. 끝.


[친절한효자손] 티스토리 블로그 사용법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FastBoot 1.6.2 설치 방법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