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만화 웹툰 동아리 "그러하다" 아홉번째 모임 후기


대전 및 충청지역에서 열심히 활동중인 만화 웹툰 그림동아리! 그러하다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동아리는 친목 동아리임과 동시에 목표를 분명히 가진 사람들의 모임 입니다. 그러다 보니 자꾸 모이는 분들께서 실력이 어머어머하신 분들만 모이게 되는군요^^;

중요한건 그림을 잘 그리고 못 그리고가 아닙니다. 오로지 만화와 웹툰을 좋아하고 사랑하며, 앞으로 그림쪽으로 한번 해나가려고 꿈을꾸는 그런 분들이라면 누구라도 가입을 하실 수 있고 활동 하실 수 있습니다. 취미로 그림을 그리려고 하시는 분들 또한 환영입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대전 만화 웹툰 동아리 "그러하다" 아홉번째 모임 후기


이번 그러하다 아홉번째 모임은, 목동에 있는 그린레시피 라고 하는 카페에서 모였습니다. 이날도 무척이나 더웠지요...ㅠㅠ 멀리서 와주신 분들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음번 모임은 맥스님과 그의 언니분을 위해 유성쪽에서 한번 열어볼까 해요.




제가 작업하고 있는 곤충관련 게임인데요, 디테일한 부분은 설명을 해 드릴 수 있습니다. 아직 기본틀만 나왔구요 현재 팀을 구성해 제작을 해보려 하는데...뜻대로 잘 이루어지지 않네요.




캘리그라피를 하는 호스톤군 입니다. 점점 실력이 느는 그를 보면서 자극을 받고 있습니다.




맥스님의 친언니분 그림 입니다. 완전 잘 그리십니다. 현재 펜시 및 이모티콘 쪽으로 동생인 맥스님과 함께 열심히 준비중에 있습니다.




이건 맥스님 그림 입니다. 처음에는 그림에 대해 전혀 할 줄 아는게 없었다고 하는데, 언니께서 잘 가르쳐 주신 덕에 지금은 이렇게 실력이 확 늘어났다고 합니다. 역시 목표만 있다면 세상에 못할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맥스님과 언니분께서는 중간에 바삐 가야 할 일이 있으셔서 같이 단체샷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 다음번에는 반드시 같이 사진을 찍길 바라겠습니다.


대전지역에서 만화 및 웹툰에 관심이 있고 꿈이 있으시면, 그러하다를 찾아주세요^^ 저희는 순수 그림 동아리로서 술 및 사교(?)를 사양합니다. 관심있으시다면, 아래의 카페를 방문해 주시거나 저에게 직접 연락을 주세요! 불순한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 가입한다면 제가 단칼에 없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러면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ㄲ>



대전 만화/웹툰 동아리 모임 "그러하다"

모임장 카톡 : 친절한효자손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grhd0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